맛난리뷰/달달구리 디저트&음료

[평택 비전동] 앤티크한 베이커리 카페 맛집 '터프이너프 로스터스 ver2' 후기

도코 2024. 3. 3. 22:28
반응형

 

평택 비전동에서 앤티크하고 유럽에 온 듯한 느낌이나는 '터프이너프 로스터스 ver 2 '카페 후기를 가져왔습니다.

터프이너프 로스터스 1호점은 평택 포승읍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저는 비전동에 위치하고 있는 2호점을 다녀왔습니다. 

 

 

 

 

▶ 위치 및 주차

 

평택역에서 도보 4분거리에 위치하고 있어 역에서 걸어오기 편합니다.

주차공간은 따로 없어서 길가에 주차해야합니다.

길가에 주차 할 곳이 있긴 있었는데.. 주차장이 따로 없는건 아쉽긴 했습니다.ㅠㅠㅠ

주차가 불편하니 참고하세요~

 

 

▶ 애견동반 가능한 카페

애견동반이 가능한 카페입니다.  카페에 들어갔을때 손님이 데리고온 강아지도 있었고

커피 로스팅하는 공간에 커다란 강아지가 누워있더라구요. 편하게 누워있는 모습이 아주 귀여웠어요.

구석에서 쉬고있는 강아지가 보이시나요? ㅎㅎㅎㅎ

 

 

 

▶ 인테리어 소개

외관부터 이국적인 느낌이 드는 카페인데요.

카페안으로 들어서면 마치 유럽의 한 오래된 베이커리에 온 듯한 느낌이 듭니다.

엔티크한 느낌과 우드 가구들이 따뜻한 느낌을 줍니다.

빵이 유리안에 들어가 있어서 소품을 고르는 것 같았아요.

 

아기자기한 소품들로 편안한 분위기입니다.

 

바깥에 야외테이블도 있었는데요. 공원에 있는 것 같죠? 날이 좋아지면 외부에서 커피와 빵을 즐기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강아지와 함께 나와서 노즈워킹하며 산책하기 적당한 곳입니다.

 

 빵의 종류가 정말 많은데요.  크로와상와 프레츨, 스콘, 소금빵 등이 있습니다.

특히 크로와상과 프레츨의 종류가 정말 다양했습니다.

 

 케이크 종류도 다양했습니다. 빵이 하나같이 다~ 맛있어보여서 몇개만 고르는데 정말 힘들었어요.

맛집이라고 소문난 이유를 빵들을 보자마자 알 것 같았습니다. ㅋㅋㅋ

 

 

 

 

커피 원두는 향을 맡아볼 수 있도록 한켠에 마련되어있습니다.

이런 소소한 부분들도 카페를 즐길 수 있는 부분 중 하나였습니다.

 

와플과 커피를 주문했습니다.

커피 원두종류가 많아서 추천블랜딩으로 골라서 주문했습니다.

 

아이스아메리카노는 귀여운 곰돌이 얼음이 올라갑니다.

따뜻한 아메리카노는 무정제 설탕과 계피를 함께 줍니다. 조금씩 넣어서 향과 맛을 바꿔 먹는것도 재미가 있고 독특했습니다.  와플을 다먹은 후 빵이 맛있어서 몇 개 포장해서 왔답니다.

 

커피를 색다르게 주는 독특함과  정말 맜있는 빵, 유럽에 온 듯한 분위기  

평택 비전역에서 베이커리 카페를 찾으신다면 한번 들러보셔도 후회없을 거에요 ~! ㅎㅎ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