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난리뷰/달달구리 디저트&음료

스타벅스 신상 케이크) 둘이 먹기 좋은 '스노우 딸기 생크림 케이크' 후기

도코 2024. 1. 3. 00:00
반응형

 

스타벅스에 신상 케이크를 구매하여 연말연시를 보냈습니다

스타벅스에는 다양한 케이크들이 많이 나오기에 어떤 것을 골라야할까 고민하실텐데요.

 

오늘은 스타벅스 신상케이크로 '눈사람 바움쿠헨'과 '스노우 딸기 생크림 케이크' 후기를 작성하려 합니다.

 

아쉽게도 '눈사람 바움쿠헨'은 이제 판매하지 않더라구요. 

 

'눈사람 바움쿠헨' 리뷰는 아주짧게 휘리릭 넘어가고 '스노우 딸기 생크림 케이크'후기로 빠르게 넘어가볼게요.

 

 

눈사람 바움쿠헨 리뷰

 

귀여운 눈사람 바움쿠헨은 

기존 바움쿠헨이 두개로 합쳐져 있는 모양이에요. 겉면은 눈이 온 듯한 느낌을 주기위해 설탕코팅이 되어있어요.

안쪽에는 슈크림이 가득가득하더라구요!

저는 설탕코팅된 바움쿠헨보다는 기존 바움쿠헨이 더 좋았어요.

 


 

스노우 딸기 생크림 케이크 리뷰

 

 

스타벅스에서 스노우 딸기 생크림이 나왔습니다.

간단하고 심플한 케이크입니다. 맛이 있을지 궁금했는데요!

 

신선한 생딸기와 진한 마스카포네 생크림의 조화가 어우러지는 케이크라고 해요.

가격은 7,900원입니다.

 

사이즈는 미니케이크 사이즈로 지름이 약 11cm정도되는 케이크입니다.

케이크를 많~이 좋아하시는게 아니라면 혼자 또는 둘이서 먹기 딱 좋은 케이크 사이즈였어요.

 

크리스마스날 웨이팅 열심히하며 노티드에서 비슷한 케이크를 사왔었는데요.

그렇게 웨이팅하며..기다려 먹는 특별함은 잘 모르겠더라구요. 

 

스타벅스 스노우 딸기 생크림 케이크를 사겠어요 저는 ㅋㅋㅋㅋ

 

간단하고 심플한 디자인의 케이크이지만 맛은 !! 맛있어요 >_<

역시 돌아돌아 순정인가요~!

빵도 부드럽고 진한 마스카포네 생크림이 고소하고 풍미도 좋고! 만족스럽게 해치워버렸습니다.

 

스노우 딸기 생크림 케이크! 미니미니하게, 깔끔하게 완케이크 먹기에  완전! 추천!합니다.

 

 


 

출처: 스타벅스

스노우딸기생크림케이크 칼로리와 영양정보는 스타벅스 홈페이지에서 캡쳐해왔습니다.

칼로리는 495kal네요! 

 

 

 

 

 

*내돈내산리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