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난리뷰/달달구리 디저트&음료

[거제도] 탁 트인 뷰가 예쁜 카페 '카페 블루워터' 방문 후기

도코 2023. 10. 8. 13:35
반응형

거제도에도 여러 카페들이 생기며 바다뷰를 배경으로 한 예쁜 카페들이 많이 생겼는데요.

거제도에 여행오면 가볼 만한 곳이나 괜찮은 카페를 많이 찾으실 듯 합니다.

거제도에서 탁 트인 뷰로 사진찍기 예쁜 카페를 찾으신다면 '카페 블루워터'를 방문해보시면 어떨까요?

 

이번 포스팅은 바다뷰로 바다를 보며 커피를 즐길 수 있는 카페 블루워터 후기를 들려드리고자 합니다.

 

 

거제도 카페 블루워터는 경남 거제시 장목면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카페 외관을 멀리서 찍으니 리조트 같은 느낌도 나네요 ㅎㅎ

 

 

 

카페 블루워터 주차장 입니다.

주차장은 넉넉한 크기입니다.  그래서 그런지 자동차 동호회 회원들이 자주 온다고 하네요.

 

 

카페 블루워터 입구에 귀여운 곰인형이 있어서 찍어보았는데, 사진스팟이 될 것 같네요 ㅎㅎ

 

 

 

 

 

저는 이번 방문에 강아지가 동반하였습니다.  강아지는 카페 안으로 출입할 수 없다고 하여서, 일행 중 1팀은 카페 밖 잔디에서 커피한 잔을 즐겼습니다 잔디와 트램펄린이 있어 아이들이 뛰어놀 수 있을 것 같네요.

 

 

 

 

 

카페 블루워터는 다양한 음료와 디저트가 있었는데요.  그 중 연잎밥 브런치 세트가 눈이 띄었습니다. 한번 먹어보고 싶었지만 밥을 먹고 방문하여 다음번에 먹어보기로 기약합니다 ㅎㅎ  시그니처 메뉴는 블루퐁당, 블루라떼, 블루슈페너, 성주참외스무디 입니다.

 

 

 

 

가게 안의 빵 종류와 케익종류는 아주 많이 있지는 않았네요 ㅎㅎ 베이커리 카페느낌보다는 음료와 뷰 위주의 카페인 느낌이었습니다. 특히 음료의 데코레이션이 특이하였는데, 주문나가는 것들을 보는데 독특한 잔에 나가는 음료들도 보였습니다.

 

 

 

카페블루워터 야외좌석 및 실내좌석

 

내부는 사진처럼 되어있는데 바다쪽 좌석은 일렬로 구성되어있어 바다를 바라보며 카페를 즐길 수 있습니다.

사진에서도 보이듯이 바다밖이 탁 트여있는데요. 제가 탁 트였다! 라는 말을 자주하는 이유가 있습니다. ㅎㅎ

거제도는  조선사업을 많이하고 거제도 모양도 울룩불룩하게 되어있어 구조물이나 육지로 가로막힌 뷰를 보는 것이 더 쉽기 때문입니다. ㅎㅎ

 

가게 내에는 피아노가 있는데, 시간을 잘 맞춰가면 주인분이 피아노 치는 모습도 감상 할 수 있다고 합니다.

또한 전통 다도 수업을 받을 수 있는 공간도 마련되어있다고 합니다.

 

 

 

 

 

 

야외 좌석도 있어서 구경가보았습니다.

 

화장실로 가는 방향으로 나오면 잠시 바깥으로 나오게됩니다. 그 사이 계단길이 있고, 계단을 내려가면 야외좌석이 보입니다. 바다 뷰가 너무 예쁘죠 . 바로 앞에 있는 암석들도 너무 멋있더라구요. 바다소리와 바다내음과 커피를 즐길 수 있는 야외좌석입니다.

 

야외 좌석이 있어 정말 좋았는데, 아쉬운 점은 해를 가릴 수 있으면 사람들이 많이 앉아있겠다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해를 가릴 수 가 없다보니 좌석이 무용지물인 느낌이 들어서 그 점은 좀 아쉬웠습니다.

 

시그니처 메뉴인 브루퐁당 입니다! 바닐라 아이스크림과 소다맛 쉐이크입니다. 바다와 잘어울리는 음료네요 ㅎㅎ

맛은 뽕따? 맛과 비슷한데, 달달한게 순식간에 없어집니다ㅎㅎ

여름 메뉴로 시원하고 상큼해서 좋았습니다.

 

 

카페 블루워터는 음료메뉴 개발에 신경을 쓰시는 느낌이었습니다.

가을 겨울 메뉴로는 어떤 메뉴를 시그니쳐로 미실지.. 또는 메뉴개발을 하실지 궁금해 집니다.  

메뉴에 쌍화차가 있던데 그 메뉴 일까요?

 

 

 

 

이상 카페 블루워터 방문 후기 였습니다^^

 

 

 

위치정보 ↓↓↓


한 줄 평:  탁 트인뷰, 맛있는 음료가 있는 카페


 

 

**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 개인적인 의견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