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난리뷰/맛있어서 0칼로리, 맛집

사당) 베트남쌀국수,월남쌈 맛집 72420 후기

도코 2023. 8. 27. 11:15
반응형

사당역에서 맛집이라는 베트남 쌀국수, 월남쌈 전문점 '72420'에 왔다.

 

위치는

사당역 7번,8번 출구 사이에 있다.

7번 출구에서 골목나오자마자 돌아서

쭈욱 직진으로 걸어오다보면 오른편에 있다.

 

 

바로 건너편 사당 파스텔시티 안에 '생어거스틴'도 있는데,

얼마전에 다녀왔기 왔던터라

개인 가게 중 유명하다는 맛집으로 왔다.


리뷰평에는 친절하다, 가성비가 좋다, 맛있다 라는 평들이 주로 있었다.

 

 

들어가자마자 사장님께서 웃으며 주문을 받아주셨는데,

기분좋게 주문을 시작할 수 있어 좋았다.

 

친절함이 이 가게에 한 몫하는 듯 했다.

사당역에서 맛집이라는 베트남 쌀국수, 월남쌈 전문점 '72420' 메뉴판

 

 

가게 안의 인테리어는 깔끔했다.

오픈하자 마자 왔는데도 3팀이 벌써 가게에 찼었다.

 

점심시간에 먹으려면

11:30전에 와서 대기하다가 오픈하자마자 

바로 들어가면 기다리지 않고 먹을 것 같다.

 

12시쯤 오면 대기해야할 듯

 

 

 

 

 

 

 

 

사당역에서 맛집이라는 베트남 쌀국수, 월남쌈 전문점 '72420'

 

왕갈비 쌀국수 14,000원 

우리는 1,500원을 추가하고 라지사이즈를 시켰다.

고기양이 많고, 국물이 진했다. 

 

쌀국수와 갈비탕 그 어디쯤 사이의 맛이었다.

 

사당역에서 맛집이라는 베트남 쌀국수, 월남쌈 전문점 '72420'

 

분짜! 나는 여기서 분짜가 제일 맛있었다.

쌀국수 면시 야들야들 했고, 고기와 야채와 소스의 어우러짐이

맛있었다.

 

사당역에서 맛집이라는 베트남 쌀국수, 월남쌈 전문점 '72420' 

 

월남쌈!!!

월나쌈은 웬만하면 어디가나 맛있다.

여기도 맛있었다.

 

나는 땅콩소스보다 옆에나온 새콤하고 약간 매운소스에 푹 담궈서 찍어 먹었는데

완전 맛있었다.

 

 

 

 

 

 

 

 

사당역에서 맛집이라는 베트남 쌀국수, 월남쌈 전문점 '72420'

 

마지막으로 나온 '날치알 칠리새우 볶음밥'

 

그 전에 먹었던 왕갈비 쌀국수, 분짜, 월남쌈이 너무 맛있어서 그런지

나에게 볶음밥은 그저그랬다.

 

나만 그런줄 알았는데 같이온 일행들도 볶음밥은 잘 먹지 않았다.

 

 

 

쌀국수와 월남쌈이 먹고 싶을 때 

종종 와볼만한 가성비와 맛이 좋은 가게!

 

 

 

위치정보 ↓↓↓

 

https://naver.me/Gcjn8xki

 

72420 사당본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1,735 · 블로그리뷰 926

m.place.naver.com

 


한 줄 평: 사장님의 친절함에 한번, 맛에 한번, 가성비에 한번 세번의 즐거움! ㅎㅎ


 

 

**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 개인적인 의견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