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난리뷰/맛있어서 0칼로리, 맛집

[거제도] 부산 밀면, 제주소고기 해장국 전문점 '우면가' 후기

도코 2023. 8. 13. 15:41
반응형

거제도에서 부산밀면과 제주소고기해장국 전문점이 있다.

 

일단 가게 뒤쪽에 주차공간이 넉넉하여

주차하기 편했다.

 

가게 안쪽 공간이 넓다.

단체손님이 와도 받으 수 있는 정도의 자리가 있다.

 

주문은 테이블마다 있는 테이블주문으로 받고 있으며

계산은 계산대에서 따로 주문한다.

 

더운여름이라 제주소고기해장국은 다음에 먹어보기로하고

부산밀면을 먹어보기로 했다.

 

거제 우면가 메뉴판

 

가격이 7,500~10,000대에 구성되어있으며

소고기버섯전골은 15,000원이다.

 

소고기 해장국에 대한 설명과, 밀면 육수에 대한 설명도 적혀져 있었다.

 

소비자가 어떻게 만들어진 음식인지 알고

먹을 수 있도록 적혀져 있었다.

 

나는 음식이 어디에 좋고, 어떻게 만들어졌는지

알고 먹는걸 좋아하는데 ㅎㅎㅎ

음식을 기다리는동안 하나하나 읽어보았다.

 

반찬재사용을 안하는건 당연한 이야기 인데ㅠㅠ

하도 비양심적인 가게들이 많다보니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도록

이런 문구를 써놓는 가게가 종종 있다.

 

거제도 우면가에는

기다리는 동안 여기저기 읽을 거리가 많았다.

주인장이 전하고 싶은 이야기가 많은가보다 ㅎㅎ

 

반응형

 

 

거제도 우면가'부산밀면'은
소 양지와 사태, 닭발과 토종닭, 통생각, 통양파, 통마늘과 수십가지 한양재등을 넣고 48시간동안 끓여
1년이상 숙성기간을 거친 육수를 사용한다고 한다.

 

 

드디어 나왔다. 아주 더운날에

시원한 얼음이 동동동 있는 밀면이라니

받자마자

국물먼저 한입했다.

 

냉면과는 완전히 다른 맛이었다.

고기의 육수와 짭쪼롬한 맛이 합쳐져있는

오묘한 맛 

자꾸 한 모금씩 먹게되는 국물 맛이었다.

 

냉면같이 생겨가지고

냉면과 다른 그런 맛 ㅎㅎ

 

다먹고 밖으로 나왔는데

속이 시원해져서 

바깥의 더운 공기가 따뜻하게 느껴졌다.

 


 

더운날 거제도에 들렸지만 부산은 갈시간이 없고

부산밀면은 맛보고 싶다면

거제도 '우면가'에 들려 맛보길 추천한다!

 

 

위치정보 ↓↓↓

 

https://naver.me/5kLPEl0G

 

우면가 : 네이버

방문자리뷰 594 · 블로그리뷰 212

m.place.naver.com

 


한 줄 평: 짭쪼름한 감칠맛이 맛있는 부산밀면 집!


 

 

**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 개인적인 의견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