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난리뷰/맛있어서 0칼로리, 맛집

[하남 스타필드] 3대째 내려오는 짬뽕,탕수육 맛집 '초마'

도코 2024. 3. 9. 18:10
반응형

하남 스타필드에 갈때마다 어느시간에나 항상 줄이 길~게 늘어진 궁금했던 중식당가게 '초마'

여느때나 다르게 지나가다가 오늘은 여유도 있는데 한번 줄서서 먹어볼까? 하며

들렀다가 찐~~맛집을 겪어보고 왔답니다.

 

하남 스타필드에 줄서서 먹는 3대째 내려오는 짬뽕과 탕수육 맛짓 중식당 '초마'리뷰를 시작합니다.

 

본점이 홍대에 있는 줄지어 먹는 홍대 짬뽕 맛집 '초마'는 전국 5대 짬뽕 맛집 중 하나인 송탄 '영빈루'의 셋째 아들이 오너셰프로 운영하는 곳이라고 합니다.

 

 

▶ 위치

하남 스타필드에 있는 초마는 스타필드 3층 잇토피아 가기전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초마 본점은 서울 홍대 서교동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체인점으로는 뉴코아아울렛 강남점, 신세계 백화점 김해점, 부산센텀시티점에 입점하고 있습니다.

백화점이나 규모가 큰 종합쇼핑몰에 입점하고 있네요^^

 

찾아보다 알게된 번외 이야기인데 사장님이 타이완분이시네요 ㅎㅎㅎ 오호..

 

 

 

▶ 후기

줄서서 기다리며 하남 스타필드 초마 후기를 찾아보는데, 초마의 장점이 본점과 체인의 맛차이가 없다는 점이라더라구요.

그리고 초마 짬뽕의 인기에 힘입어 피코크 밀키트로도 나왔다고 합니다.

 

기다리는 시간을 줄이기 위해서 줄서있는 사람들한테 미리 주문을 받더라구요.

저는 대표요리인 탕수육, 짬뽕, 하얀짬뽕으로 주문하였습니다.

하남 스타필드의 초마 웨이팅 평균 시간은 30~40분 정도 된다고 합니다.

저도 그정도 기다리고 들어간 것 같아요. 주문을 미리 받고 기다려서 그런지 테이블 회전율은 빠른편이에요.

 

 

 

드디어 들어왔습니다. !!! 두근두근

짬뽕국물이 두렵기에 앞치마를 메고 기다렸습니다 ㅎㅎ

주변 테이블을 둘러보니 짜장면을 시킨 곳도 꽤 보이더라구요.

 

짬뽕도 하얀짬뽕처럼 맛깔스럽게 나왔는데, 배고픔에 사진찍기보다 젓가락이 먼저 나가버렸습니다 ㅠㅠ

 

짬봉과 하얀짬뽕이 나왔습니다. 짬뽕 위의 건더기가 풍성했습니다. 다진 돼지고기와 오징어,새우, 채소들이 먹음직스럽게 올라가 있었습니다.

 

짬뽕은 불맛이 많이 나는 짬뽕이었고,얼큰한 맛은 하얀짬뽕보다는 적습니다. 매운것을 못먹는 저도 얼큰한 느낌이  아주 미미한 정도? 였어요.  불맛과 음.. 버터?라고표현해야할까요? 조금 묵직한 느낌이 있었습니다.

 

하얀짬뽕은 얼큰하다고 느낄정도였고, 고추의 향이 났습니다. 육수의 풍성한 맛이 좋았습니다.

 

짬뽕과 하얀짬뽕의 매력이 각각 있어서 두가지 메뉴를 시킨것이 아주 흡족스러웠습니다 .ㅎㅎ

 

 

다음으로 탕수육도 금방 나왔는데요.

신기하게 소스가 투명했어요. 소스를 찍어먹지 않고 간장에 먼저 탕수육을 먹어보았는데요.

탕수육의 간이 약간짭짤하게 되어있었고 고기튀김옷은 얇았습니다.

요근래는 짜장, 짬뽕 보다 마라탕을 자주먹어서  꿔바로우를 시켜먹다보니 탕수육의 바삭함이 "음 이게 탕수육이지" 싶더라구요 ㅎㅎ

 

 

초마 탕수육은 부먹이 훨씬~~~맛있는것 같습니다.  소스는 새콤함과 단맛이 강하지 않고 깔끔합니다 !

저는 탕수육이나 튀김을 느끼한 맛에 많이 먹지 못하는데요. 초마 탕수육은 정말정말 깔끔,고소 맛있더라구요.

탕수육에 손이 계~속가고 물리지도 않았습니다.

 

결론!

메뉴는 둘이서 간다면  백짬뽕, 짬뽕, 탕수육을 적극추천합니다.

다시갈의사는 100%입니다!

정말 맛있게 먹고, 줄서있던 시간도 아깝지 않았던 중국집 맛집! 스타필드 하남점 '초마' 후기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