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난리뷰

풀무원 매콤 떡면볶이 내돈내산 후기

도코 2023. 12. 14. 15:09
반응형

풀무원 매콤 떡 면볶이 후기를 들려드릴게요!

 

 

마트에서 장을 보다 떡볶이를 사야겠다는 마음이 들어서 둘러보다가 고르게 된 '풀무원 매콤 떡면볶이'

 

내가 풀무원매콤떡면볶이를 고른 이유는

첫번째, 싸다! 마트 할인으로 1,900원 살 수 있었다.

두번째, 조리방법이 간편하다!

세번째, 양이적다!

 

였다.

 

보통 마트에서 파는 떡볶이는 양이 많아서 혼자 먹기 힘든데, 딱 혼자 먹기 좋은 양 이었다.

게다가 조리법도 정말 간단하다.

스프넣고 떡볶이 넣고 3~4분 끓이면 끝!

라면처럼 금방 해먹을 수 있는 점이 장점인 것 같다.

 

 

 

 

'풀무원 매콤 떡면볶이'의 영양정보이다.

총 190g에 칼로리는 365kcal이다. 

 

 

조리 완료된 '풀무원 매콤 떡면볶이'

딱딱했던 떡이 엄청 부들부들하고 쫄깃쫄깃했다.

떡의 식감이 좋았고, 먹는 맛이 있었다.

 

그런데 아쉬운점은 소스가 별로였다..

뭔가 양념이 되어있는데..밀가루 맛이 더 나는것 같으면서도... 

어묵이나 양배추같은 것을 추가하면 좋을까 생각도 해보았는데..

소스와 면이 잘 버무려진 느낌이 아니였다..

 

 

나는.. 다음번에는 사먹지 않기로...했다..

 

'풀무원 매콤 떡면볶이' 내돈내산 후기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