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난리뷰

신상 맥주 '아사히 수퍼드라이 생맥주캔' 후기

도코 2023. 8. 17. 22:14
반응형

아사히 수퍼드라이 생맥주캔을 얻어왔다.

 

지금은 스타필드, 하이마트, GS편의점, 세븐일레븐,CU 등

편의점은 '우리동네 GS편의점'어플을 통해 재고확인이 가능하다고 한다.

 

 

여기저기서 보이긴하는데 어떤데는 물량이 많이 쌓여있고, 어떤 데서는 보기 힘든 것 같다.

 

내가 먹태깡을 사서 먹어봤을 때

친구가 아사히에서 새로나온 맥주를 먹어보았냐고 물어보았다.

 

그러고 얼마 안있어서 얻게 된 '아사히 수퍼드라이 생맥주'

 

(마음의 소리...)
아..나 노재팬인데.. ㅋㅋㅋㅋㅋ
맛있다는 소리에 혹해서
먹고..리뷰까지 쓰고있는 나는 ㅠㅠㅠ 

 

'아사히 수퍼드라이 생맥주'

칼로리는 340 ml에 136kcal이다.

도수는 5%

 

 

일단! 아사히 수퍼드라이는 생맥주가 핫한이유는

맛도 맛이지만

생맥주 같은 풍성한 거품 때문이다.

 

냉장고에서 꺼내서 캔에 적힌 4도~8도사이가 되었을때

캔 자체로 먹을 때 풍성한 거품이 올라온다.

 

캔아래에 표시된것 처럼  캔을 손에 감싸쥐면 거품이 더 올라온다.

 

 

온도가 오를 수록 거품이 더 잘 나기 때문에 12도 이상 올라가면 거품을 주의하라는 문구도 써져있다.

 

 

 


 

하지만 나는 너무 더웠고, 아주아주 시원한 맥주가  먹고싶기에

냉장고에서 바로 꺼내서 먹고 싶었다.

 

냉장고에서 바로 꺼내서 생맥주 거품을 만들려면 바로 컵에 따라야쥐!고롬!

 

냉장고에서 꺼내자마자 캔뚜껑을 따면 거품이 하나도 안났다

 

 

일단 거품 자체가 기존 맥주를 컵에 따르는 거품과는 다르다

거품이 아주 부드럽고 몽글몽글 하다.

그리고 거품의 밀도가 높다. 작은 거품들이 막 모여있는 그런 맛

 

컵을 따는 뚜껑도 캔의 윗부분이 동그랗게 따이는게 신기하다^^

 

 

거품도 부드럽고 풍성하고

맥주 맛도 맛...있..었다...ㅜㅜ

왜 맛있는겨 ㅠㅠㅠㅠ

 

 

 

 

한번쯤 드셔보세요..라고 적으며

너무 많이 사주지는 말아요 ..라고 적어본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