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난리뷰

운동 부스터 추천) '셀시어스' 먹은 후기와 느낌!

도코 2023. 8. 21. 20:47
반응형

주 6일 운동을 하려고 노력하는 내게

얼마전부터 계속 광고가 뜨던 셀시어스

 

우연히 먼저 편의점에서 2+1 행사로 맛보게 되었다.

 

셀시어스 소개

그셀시어스 요즘 아마존 1위 피티니스 드링크라고 한다.
인플루언서들 광고를 많이 하는 드링크 인것 같았다.



셀시어스는 
# 0 kcal #천연카페인 #비타민 7종 으로 광고하고 있다.
 
에너지 부스팅, 타우린 1000mg ,설탕 무첨가 까쥐!



셀시어스는 캔은 비탄산과 탄산이 있다.

나는 비탄산인 라즈베리 아사이 그린티와
탄산인 피치바이브, 스파클링 후지 애플페어를 먹어봤는데

역시 탄산 ! ㅋㅋㅋ

맛 추천을 하자면 피치바이브! 추천!!

 

 

 

 


가루포로 나와있는 얘도 있다.
나는 이번에 맛별로 모두 구매하였는데

 

맛 추천을 하자면,

드래곤프룻라임과 크렌베리레몬이
맛있었다!

베리는..... 3순위



 


포는 운동 강도에 따라 물양을 조절해서 타먹는데,
운동 강도가 강하면 물을 적게 타서  농도를 짙게하여 빨리 흡수될 수 있도록 하고,
강도가 약하면 농도를 옅게해서 마시면 된다.

 



내돈내산 인증

 

 


그래서 먹은 효과는 어땠나?

 

일단 나는 셀시어스를 알기전에는 가끔 너무 피곤하면

운동 부스터로 핫식스나 몬스터를 먹고 운동을 했었는데,

가슴두근거림도 느껴지고 

속도 불편해서 

 

몇번 먹다가 안먹게 되었었다.

근데 셀시어스는 그런게 없어서 좋다!



'기분이 업 되면서 파이팅 ! 되는 효과가 있긴있다.'

나는 일단 현재 업무로 인한 피로도가 높은 편이었고
힘이 빠지는 느낌이 많이 들었다.

웨이트트레이닝을 하기에 파이팅!이 넘쳐야하는데
혼자 운동하는 나는 
혼자 파이팅을 불어 넣기가 쉽지 않았다.

그런데 이거 먹은 날 파이팅 넘치게 운동이 되더라.


'커피같은 카페인 부작용이 없다.'

잠이 잘 안온다던가, 속이 쓰린다던가, 가슴이 두군거린다던가
등의 부작용이 없어 좋았다. 


'더운 여름 상콤하게 먹기 조오타'

더워서 입맛 떨어지는 여름에 맛이 조오타! ㅋㅋㅋㅋ

'칼로리 버닝이 잘 된다는데 , 그건 글쎄..?ㅋㅋㅋ'

살이 뭐..더 잘빠진다거나 그건..잘......

 

 

 

한줄 평: 운테기 왔다? 속는셈치고 한번 사 먹어보자ㅋㅋㅋㅋ


**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 개인적인 의견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