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난리뷰/맛있어서 0칼로리, 맛집

살얼음 맥주 잘~하는 [역전 할머니 맥주] 메뉴 추천 및 후기

도코 2023. 9. 12. 07:00
반응형

역전할머니 맥주는

시원한 살얼음 맥주와

맛있는 안주

가성비 좋은 안주가격으로

 

옛날 봉구비어나 몽구비어 등등의

2세대를 잇는 맥주집인데요.

 

맥주는 시원~~한 맥주가 매력인데,

그 끝을 달리는 살얼음 맥주를 파는

역전 할머니 맥주 후기를 들려드립니다.

 

 

역전할머니 맥주의 실내는 이런 느낌입니다.

우드톤과 블랙으로 편안하게 먹기 좋은 분위기입니다.

한 쪽 tv에서는 스포츠 경기가 나오고,

한쪽 tvd에서는 역전할머니 맥주를 홍보하는 영상들이 나오고 있습니다.

 

맥주집에 스포츠경기는 빠질 수 없죠 ㅎㅎ

 

하이볼도 판매하고, 숙취해소제도 판매하네요. ㅎㅎ

 

 

요즘 주문은 자리에서 테블릿을 통해 주문을 하죠 ㅎㅎ

신메뉴를 테블릿 위에 붙여 홍보를 하니 눈에 확띄네요.

 

살얼음 맥주가 유명하다보니

살얼음 파인애플과 살얼음 패션후르츠 망고 안주도 있습니다.

 

역전할머니 맥주에 오면

사람들의 테이블에 

자주보이는 안주가 떡볶이와 살얼음 파인애플이더라구요^^

 

 

저는 살얼음 맥주와 함께

떡볶이 튀김 범벅과 살얼음 패션후르츠 망고를 안주로 주문하였습니다.

 

 

 

 

 

 

 

드디어 나온 살얼음 역전 할머니 맥주

사진에서도 시원함이 뿜어져 나오네요 ㅎㅎ

 

가끔 너무 바쁜곳에 가면,

500잔이 시원해 질 틈이 없어

사진과 같은 모습보다는

일반 맥주 같을때가 있는데요. 그럴때는 조금 아쉽기도 하죠.

 

 

역전할머니 맥주 시원하게 먹기 팁!

 

저는 300cc를 잘 시키는 편인데,

500잔보다 수요가 덜하니

시원한 맥주잔이 많고, 살얼음이 훨씬 잘생기는 편이라

아주 시원하게 먹고 싶을 때는

300cc를 시켜먹는 편입니다.

 

드디어 나온 떡볶이와 튀김

역전 할머니 떡볶이 진짜 잘합니다.

너무 맛있습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흐엉

 

 

 

 

꼭 시켜드셔보세요 강! 추!

 

동그란 튀김은 새우볼 튀김이에요 

저는 치즈볼인가 했는데, 새우볼이더라구요.

 

이쑤시개에는 살얼음 파인애플이라 써져 있지만

살얼음 패현후르츠 망고 입니다. ㅋㅋㅋㅋ

 

이거는 생각보다 실망이었어요.

진짜 과즙인 줄 알았는데,

 

속을 판 패션후르츠에 샤베트를 채워넣은 것이더라구요.

 

상큼하고 달달하긴 한데... 손도 끈쩍끈적하고

이런 시원함을 채울바에는

저는 살얼음 맥주 한잔 더 먹는것을 추천 합니다 :)

 

 

개인적으로 30cm롱치즈 돈까스도.. 우와 할정도는 아니였답니다.

 

 

 

 

 

 

 


역전 할머니 맥주 안주 추천!

 

1. 치즈라볶이 또는 치즈라볶이 튀김범벅세트

2. 짜파구리

3. 고구마 프라이즈 

4. 새우마빡 튀김

4. 건어물 메뉴 (기본이죠!)


 

요즘 왜 뜨는 지 알 것 같은, 1차로 가볍게 또는 2~3차로 가볍게,

  가벼운 마음으로 한잔하러가기 좋은

'역전 할머니 맥주'

 

안주도 맛있고 맥주도 시원한 가게 추천합니다.

 

 

 

**내돈내산 인데..광고처럼... 추천했지만 ㅎㅎㅎㅎ 진짜 괜찮은 가게인 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