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난리뷰/맛있어서 0칼로리, 맛집

성시경 먹을텐데, 부흥왕족발 내돈내산 후기

도코 2023. 1. 30. 14:16
반응형

부흥왕족발

청담 근처에 볼 일이있어
전 날부터 주변에 맛집이 없나
찾아보다 알게된 족발집

성시경 먹을텐데에 소개되었던
부흥 왕족발 집에 왔다.

성시경이 맛있다고 한 집이라니
너무 궁금했다 ㅎㅎ


부흥왕족발

외부는 정감가는 모습이다.
오랜세월 자리잡은 듯한 느낌


좌석은 좌식으로 되어있다.

이렇게 찍을 있었던 이유는 ㅠㅠ
시간을 너무 애매하게 가서
족발 준비시간이었던 것이였다.

오후 4시부터 오픈인데
우리는 늦은 점심시간에 갔다.

정말 운이 좋게도 사장님께서 일찍 준비해서
먹을 수 있었는데,
못먹고 돌아갈뻔했다ㅜ 아찔

부흥왕족발 메뉴판


부흥왕족발의 메뉴는 간단하다
족발과 쟁반국수, 음료

족발과 시래기국이 먼저 세팅되었다.


보글보글 시래기 근접샷


밑반찬들!

시래기국은 청양고추가
송송썰려있어 얼큰하게 맛있었다.

무생채? 무김치는 빨간데
먹어보면 맵지않다

 

 

반응형

 

 


족발이 처음왔을때
탱글함이 장난아니였다 ㅎㅎ

껍질쪽은 맛있었지만
나에게 짠맛이 강했고
살코기 부분과 먹으니 간이 딱 맞았다. 무생채보단 파채랑 먹었을때 맛있었다.
파채는 단맛이 먼저 느껴진다. 성시경이 술안주로 좋다고했다는데
그 이유를 알 것 같았다.

짠맛이 강하기때문이다 ㅎㅎ 짝꿍과 나는 둘이서 3인분 수준으로 먹는데
족발 소와 쟁빈국수 소 사이즈가
아주 배부르게 먹을 양이었다 :)

양이 푸짐하다😆🙌


쟁반국수 위에 뿌려진 후레이크가
단 맛이있어서 잘 섞어 먹어야한다.
맛있다 ㅎㅎ
신맛은 강하지 않고,
그런데 겨자맛이 강했다.
코찡주의





부흥왕족발 위치👇👇👇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89길 9
https://naver.me/xdIfv7nf

 

부흥왕족발 : 네이버

방문자리뷰 116 · 블로그리뷰 81

m.place.naver.com

오후 4시부터 오픈하니 시간확인 필수

주차 공간은 따로 없으므로 근처 공영주차장이나
대중교통을 이용해야한다.






부흥왕족발 주차할만한 곳은

https://m.map.naver.com/viewer/map.naver?lat=37.5242704&lng=127.0508636&pinTitle=%EC%84%9C%EC%9A%B8%ED%8A%B9%EB%B3%84%EC%8B%9C%20%EA%B0%95%EB%82%A8%EA%B5%AC%20%EB%8F%84%EC%82%B0%EB%8C%80%EB%A1%9C%20524&dlevel=15&pinType=place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 524

네이버 지도

m.map.naver.com

여기를 추천한다 .
주변에 비해 싸고
길을 건너야하는 단점은 있지만
걸어서 5분이면 된다
모두의 주차장에서 검색가능 ㅎㅎ




한 줄평: 족발과 쟁반국수의 간이 조금 독특했던, 술안주로 좋을 듯한 정감가는 족발집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개인적인 의견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