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난리뷰/맛있어서 0칼로리, 맛집

송리단길 맛집, 타코 '갓잇' 내돈내산 후기

도코 2023. 2. 2. 20:42
반응형

잠실과 송파역 근처에 온다면 

송리단길은 데이스 코스로 딱이다!

 

송리단길은
맛집이 아주 많은데,
그 중에 GOD EAT이라는
멕시코 타코집에 왔다.


멕시코의 느낌을 살려
선인장으로
인테리어 포인트를 주었다 ㅎㅎ
사막느낌으로 벽 페인트도 칠해져있다.


띠뜻한 파히타를 먹기위해B
세트를 주문했다.

** 주문시 메뉴판과 함께주는
주문서에 직접 작성하여
주문하여야 한다.


셀프바에서 물과 물티슈
티슈를 제공한다.
간단하게 손도 씻을 수 있다.

타코먹을려면
청경할 손 필수 먹고나서
손 씻기 필수 ㅋㅋ


 

반응형

 

 

일단 파히타에 기름이 많지 않고
담백한게 좋았다.

타코는 언제나 맛있다 ㅎㅎ
과카몰리와 소스는
서버가 돌아다니다가
부족해보이면 채워주신다.

또띠아도 무료로
더 리필하여 먹을 수 있다.

나는 요거트 소스가 맛있었다.
감튀에 찍어먹었는데 맛있다.

감자튀김은
맘스터치 감자튀김:)

평소 다른사람들 보다는
잘먹는 편인 일행과 내가
아주 조금 남기고 올정도??



휴지와 수저 보관봉투도 귀여워서 찍었다.

웨이팅이 꽤 있다..


나는 평일 12시쯤 방문했을때
웨이팅하지 않고 들어갔는데,

음식을 다 먹고 나오니 

웨이팅이 5팀정도 있었었다.

 

한 줄 평: 담백하고 맛있는 타코집





갓잇 송리단길점 위치👇👇👇
서울 송파구 오금로16길 20 1,2F GODEAT
https://naver.me/GWFrKzJb

 

갓잇 송리단길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2,202 · 블로그리뷰 1,886

m.place.naver.com

주차는 지원되지않으므로 근처 공영주차장이나
대중교통을 이용해야한다.

영업시간은 11:00~21:30
라스트오더는 20:30이다.

주말과 공휴일에는 브레이크타임이 없으나
평일에는 15:00~16:30 브레이크타임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