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난리뷰/맛있어서 0칼로리, 맛집

[하남, 미사] '도시피자' 배달시켜먹은 내돈내산 후기

도코 2023. 12. 15. 00:00
반응형

요즘 피자 배달어플에 들어가면 피자브랜드 들이 정말 많은데요.

 

 

 

그나마 제가 평소에 즐겨먹던 피자 브랜드를 고르라면..

알볼로피자,청년피자, 미스터피자, 도미노피자였었고,  피자스쿨도 가~끔 먹곤했었어요.

빽보이피자, 서오릉피자, 반올림피자도 먹어보았었어요.

 

알보로피자는 맛있고, 피클도 맛있어서 좋아하는데 가격이 비싸다보니 자주 시켜먹지 않게 되더라구요ㅠㅠ

 

소중한 내돈을 맛있는 음식에 잘 ~~ 쓰고 싶어서 리뷰와 평점을 뒤져보며 시켜먹은 '도시피자' 후기를 적어보려합니다.

 

 

도시피자는 반반피자도 가능하고, 1인세트도 있습니다.

 

저는 포테이토/할라피뇨 핫불고기로 M사이즈 10인치 피자를 주문하였습니다.

 

크러스트는 체다, 치즈, 고구마, 체다+고구마, 치즈+체다+고구마 이렇게 있었어요.

저는 체다를 선택하였습니다.

 

 

크..피자가 도착하였습니다. 포테이토피자는 저의 최애 피자인데, 역시나 역시더군요.

냄새부터가 끝내줬습니다.

 

 

기본 구성품에서 비닐장갑과 물티슈가 오는게 센스 있었어요. 기본으로 오는 소스도 있고(아마..수제 요거트 소스 같아요.), 피클은 수제피클의 느낌은 아니였어요.

 

 

 

 

재료를 아끼지않고 넣은 피자 앞으로 피자 시키면 여기서 시켜도 좋겠다 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체다크러스트는 생각보다 짜서 제 입맛에는 안맞았지만, 다음에는 치즈크러스트로 시켜볼까해요 ㅎㅎ

더블포테이토 베이컨 피자를 다음번에는 시켜먹어볼 생각입니다.

 

토핑도 가득하고, 도우도 쫄깃하고  맛있는 피자!

하남 미사에 사시면서  어떤 피자를 시켜먹어볼까 고민하신다면 ..

가성비 좋은 배달 가능한 피자집! 도시피자 추천합니다!

 

 

1인세트를 제공한다는 점도 참 좋았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