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난리뷰/맛있어서 0칼로리, 맛집

미사역 순살로 31 치킨 신메뉴 '먹태킹' 내돈내산 후기

도코 2023. 12. 4. 13:23
반응형

요즘 먹태깡을 이어 먹태 맛에 관련된 신메뉴들이 많이 있는 것을 볼 수있습니다.

저도 술안주로 항상 먹태를 시켜먹어요 ㅎㅎ

 

시대흐름에 맞춰 순살로 21 치킨에서 신메뉴가 나왔습니다.

'먹태킹'맛은 청파마요맛 이라고하는데요. 

 

당장가서 시켜보았습니다!! ㅋㅋ

 

 

- 미사역에 있는 순살로 31치킨은 지하주차장을 무료로 이용가능합니다.

- 순살로 31 치킨은 방문포장시 모든 치킨은 1,500원 할인하고 있습니다.

- 1인 가구를 위해 모든메뉴가 반마리 주문이 가능합니다.

 

양념과 후라이드를 먹었을때는 약간 실망스러웠었어요.

새로나온 신메뉴 먹태킹 맛이 궁금해서,  한번 더 기대를 가지며 시켜보았습니다.

 

먹태킹 치킨을 포장해서 가져가는데 엘레베이터 안에서  먹태 냄새가 엄청 퍼지더라구요.

조금 민망했지만, 배고픈 식욕은 엄청 돋궈주었어요 ㅎㅎㅎ

어떻게 맛을 구현했을지 매우 궁금했습니다.

 

 

기존에 있는 청파마요에 먹태가루가 뿌려진것 같아요. 

토핑이 떡만 있는게 아니라 미트볼 토핑도 함께 있었습니다.

처음 한입 먹었을때는 먹태양이 강하고, 먹태 후레이크? 로 인해서 바삭한 식감이 중간중간 있어요.

 

마요네즈에 찍어먹으면 더 맛있을거같아 시도했는데.. 한 두입먹다 갑자기 느끼함에 그냥 먹었어요! 

매운거 잘 드시면 집에서 청양고추 조금 더 뿌려서 드셔도 맛있을 것 같아요.

마요네즈의 느끼함과 먹태함이 맥주안주로 좋을 것 같네요.

 

 

음.. 저는 신선한 맛이라 재미있기는했는데, 다음번에 먹으라면.. 다시 먹지는 않을 것 같아요. 

그래도 이색적인 치킨 경험 이었습니다! 

 

한줄 평: 청파마요맛에 먹태 후레이크가 뿌려진 치킨 . 조금 느끼할 수 있음 주의

 

 

 

 

 

**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 개인적인 의견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