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여행

몰디브 신혼여행 바루바이앳모스피어 리조트 후기 3탄(+스노쿨링 등, 꿀팁)

도코 2023. 11. 20. 00:00
반응형

여행을 떠나시는 분들에게 조금이나 도움이 되었으면 하여  1탄부터 세세하게 기록해 놓았어요.

몰디브 바루바이앳모스피어를 떠나시는 분들이 이 글을 읽고 10000% 즐기다 오셨으면 좋겠습니다.

더불어 몰디브 리조트를 선택하시는데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몰디브 바루바이앳모스피어 후기 1탄( 팁문화,준비물 등)과 2탄(레스토랑메뉴, 꿀팁)에 이어 3탄으로 몰디브 바루바이앳모스피어 리조트  후기의 이야기를 끝내려 합니다!

 

 

 

 

이번 포스팅은 몰디브 바루바이엣모스피어에서 했던 다양한 바다에서 이루어지는 활동과  마사지 그 외 활동들에 대해 적어볼까 합니다.

몰디브 바루바이앳모스피어
몰디브 바루바이앳모스피어

 

 

 


 

[마사지샵]

스노쿨링 만큼이나 기대했던 시간입니다.

 4박~7박 투숙시  45분 마사지가 포함되어있습니다. 저희는 추가 요금을 주고 60분 마사지를 받았습니다.

 

집중마사지, 전신마사지, 얼굴마사지 중에 선택하라고 했던 것 같아요.  저희는 전신마사지로 선택했습니다.

 

몰디브 바이바루앳모스피어 스파마사지

처음에가면 차가운 수건과 진저티를 주는데 하 그거부터가 벌써 힐링이더라구요.

그리고 옷을 갈아입고 침대에 눕습니다. 칩대에 누우면 바닥이 유리로 조그맣게 되어있어서 바다를 볼 수 있어요.

저는 한....3분 봤던거 같아요. 마사지 손길에 기절했습니다.

 

힐링할 수있는 악기사운드로 시작해서 향을 맡고 마사지가 들어가는데... 이불의 감촉과  무릎이나 발목에 깔리는 적절한 베개 높이와 위치 ..만져주는 손길이 100점입니다.

 

저는 평소 타이마사지에서 압을 세게 느껴서 마사지 받을 때 잠을 자본 적이 없는데, 여기서 중간 세기로 마사지를 받았는데 딱 좋았어요.  여기 황홀그자체입니다. 앞으로도 .. 이 퀄리티로 마사지를 받을 수 있을까요..?ㅠㅠ

 

꿀팁!!!! 꼭.. 시간 연장해서 받으세요. 여유있으시면 한번 더 받으셔도 좋고...  연장을 꼭하세요ㅠㅠ

저랑 남편은..한번 더 할까로 ...고민

많이했답니다ㅠㅠ

 

팁은  마사지 다 끝나고 영수증을 가져오시는데 그 밑에 적을 수 있게 되어있어요.

너무 만족스러워서 20달러 정도 드린거 같아요.  

 

여기서 아쉬운점 ^^   마사지 다 끝나고 오일이나, 향수 같은 것들을 보여주며 사라고 한답니다 ㅎㅎ

적절히 잘 거절하시면 됩니다~ 저는 근데 코코넛오일 하나 샀어요 ㅋㅋㅋㅋ바다에 왔다갔다하면서 머릿결이며 피부며 거칠어져서.. ㅎㅎㅎ 헷...

 

 


 

[다이버샵]

 

저희는 스노쿨링, 터틀 &샌드(추가비용 내야함), 선셋 피싱을 했습니다.

스타라이징 크루즈도 할 수 있었는데 저희가 다 챙기지 못했고ㅠㅠ 버틀러도 안챙겨줘서 몰랐습니다.

바다 한가운데서 별들을 보면 얼마나 잘보이고 예쁠까요 ! 일정맞춰 꼭 챙겨서 경험하시길 바랄게요.

 

 

1. [ 터틀 &샌드(추가비용 내야함) ]

- 시간: 2시간

- 추가비용: 인당 120달러

저희가 제일 먼저 경험한게 터틀 &샌드였습니다.

거북이를 보고싶은 마음이 컸기 때문인데요. 먼저 산호수로 이루어진 아무것도 없는 작은 섬에서 30분정도 즐긴 것 같아요.  산호들 사이에 있는 물고기들도 보고  일단 아무것도 없는 작은 모래섬에 있는 것 자체가 신기하고 재밌었어요. 그리고

거북이를 보러 떠나요. 거북이 세마리 봤어요 ㅎㅎ

첫날에 긴장해서 그런지 2시간이 힘들었어요 ㅋㅋㅋ 바다에서 수영하며 이제..집에가고싶다 생각을 한 10분 넘게 할 때쯤 집으로 가자고 하며 보트에 올랐습니다 ㅋㅋ

 

 

 

 

2. [스노쿨링]

- 시간:1시간

- 추가비용: 없음

매일 스노쿨링이 오전 오후 두번 이루어집니다. 매일 한번은 스노쿨링 꼭 했습니다. 1시간 스노쿨링은 딱 좋습니다.

약간 아쉽기도하면서 약간 지칠때쯤 집으로 돌아갑니다. 스노쿨링하면서도 거북이도 1~2마리씩 보고, 상어도 1~2마리 볼 수 있어요.  상어스노쿨링과 다른점은 가까이서 많은 상어를 보는건 어렵다는 점이였어요.

 

 

 

 

3. [선셋피싱]

- 시간:1시간

- 추가비용: 4박 이상 투숙 시 1회 제공

몰디브 선셋 피싱
몰디브 선셋피싱

물고기 잡기! 생각보다 잘 안잡히긴 하지만 한 팀당 한마리는 잡아볼 수 있게 도와주세요.

낚시하는 거 자체로 재밌었던 시간이었어요. 아참!! 복장 ㅎㅎ 편하게 잘하시고 가세요.

저는 생각못하고 원피스를 입고가는 바람에 조금 불편했어요ㅠㅠㅠ 

 

이 날이 거의 4일차 되었던 날 같아요. 그래서 좀 더 마음도 편안해지고..보트위에도 올라가보고했는데

선셋피싱이나 선셋크루즈 가신다면 보트위에 꼭 올라가보세요 ㅎㅎ 다른 풍경과 느낌이 펼쳐집니다.

몰디브 흐린날

 

이 날은 샤크보러 가자고 다이버샵 직원이 엄청 호객행위를 하더라구요.. 돈을 더 깍아주겠다..마지막에는 그렇게 까지 하였지만 가지않았아요ㅠㅠㅠ 

 

 

꿀팁!!

거북이를 보고싶은 마음에 터틀&샌드를 하실거라면 차라리 매일 스노쿨링을 하며 거북이를 찾아보시고 샤크나 피쉬탱크, 돌핀크루즈 같은 것들을 하시길 추천드려요. 거북이는 스노쿨링하면서도 볼 수 있거든요^^ 샌드도.. 뭐.. ㅎㅎ 몰디브 자체바다에 있는것도 이쁘니까요!

 

그리고 가까이서 상어를 보는 것 그렇다면, 물밖에서 상어를 볼 수있는 곳이 있어요. 제가 2탄에 써놓았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아!그리고 방수 팩말고 방수케이스로 가져가세요. 방수팩과 핸드폰 사이에 이격이 생겨 카메라 초첨이 안맞아요.

방수케이스가 터치가 되는 것도 그렇고, 영상선명도도 훨씬 좋아요.ㅠㅠ

제일 좋은거는 고프로겠죠? ㅎㅎㅎㅎ

 

 

 

 

 

 

[피트니스 활동]

매일 마다 오전 오후에 요가나 피트니스 코어워크아웃 등 다양한 피트니스 활동이있어요.

리조트 뽕뽑기 > < 매일 아침 하나씩 했는데 너무 좋았아요.  저는 개인적으로 요가와 코어워크아웃이 좋았아요. 아쿠아에어로빅도 해보고 싶었는데 스케줄이 안맞았네요ㅠㅠㅠ 하나쯤은 해보시길 추천합니다.

운동을 좋아하신다면 운동화도 챙겨가세요~

 

피트니스 센터 트레이너입니다. Winston davis 트레이너님이 친근하시고 친절하게 잘 해주셨는데, 이 분이 코어워크아웃과 필라테스를 진행해주셨어요. Jagamohan 님은 요가를 맡아서 해주셨어요^^

 

 

 


 

 

마지막으로 정성스러움에 감동했던 허니문 특전'아로마틱 버블배스와 로맨틱 침대장식' 입니다 > <

이거 감사한 마음에  저 백조장식은 소파위로 올려놓고 이틀 구경했어요 ㅎㅎㅎ

 

 

마지막 팁!

마지막날은 조식까지만 제공하고, 점심은 먹을 수없어요. 그래서 추가 금액을 지불하면 점심까지 먹을 수 있습니다.

저희도 그렇게 했는데요.. 그런데 비행시간이 바로 나가서 있는거 아니면, 공항에서 기다리며 음식을 먹을 수 있습니다.

리조트 음식이 너무 맛있어서 마지막까지 꼭 먹어야겠다! 라는 게 아니라면, 조금 참고 공항에가서 패스트 푸드나 다른 음식을 먹는 것을 추천 합니다!

 

 

몰디브 석양

 

몰디브 석양으로 몰디브의 마지막 후기를 끝낼게요~

몰디브에서 행복한 추억 많이 쌓고 오세요 :)

 

 

 

 

 

https://dontbeafraid.today/242

 

몰디브 바루바이앳모스피어 후기 1탄(+ 팁 문화, 준비물 등)

https://dontbeafraid.tistory.com/240 두바이 경유 몰디브 신혼여행 경비 및 팁 (+장거리 비행 시 준비물 ) 1탄 몰디브를 가기전 두바이나 싱가포르 경유로 가실텐데요. 레이오버나 스탑오버를 생각하시며

dontbeafraid.today

https://dontbeafraid.today/244

 

몰디브 바루바이앳모스피어 후기 2탄(+레스토랑 메뉴, 꿀팁)

https://dontbeafraid.today/242 몰디브 바루바이앳모스피어 후기 1탄(+ 팁 문화, 준비물 등) https://dontbeafraid.tistory.com/240 두바이 경유 몰디브 신혼여행 경비 및 팁 (+장거리 비행 시 준비물 ) 1탄 몰디브를

dontbeafraid.today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