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여행

두바이 경유 몰디브 신혼여행 경비 및 옷차림 (사막 투어 후기) 2탄

도코 2023. 11. 15. 00:01
반응형

https://dontbeafraid.today/240

 

두바이 경유 몰디브 신혼여행 경비 및 팁 (+장거리 비행 시 준비물 ) 1탄

몰디브를 가기전 두바이나 싱가포르 경유로 가실텐데요. 레이오버나 스탑오버를 생각하시며 어떤 관광상품이 있는지 찾아보시는 분들이 많으실 거라 생각됩니다. 저는 신혼여행을 몰디브로 가

dontbeafraid.today

 

두바이 경유 몰비드 신혼여행 경비 및 팁 1탄에 이어 2탄으로 이어가봅니다!

레츠꼬꼬꼬!

 

 

 

 


14:30부터 진행된 쉐어링 오후 사막 사파리 투어

두바이 사막에서  4륜 구동 지프차 체험과 다양한 현지문화 및 현지식 저녁까지 먹는 대표적인 두바이 관광코스라고 합니다.

 

쉐어링 오후 사막 사파리 투어는 6인 탑승 차량으로 타 손님들과 탑승합니다. 저는 3커플 총 6명이 동승하였습니다.

 

3커플이 함께 타다보면, 불편한 자리에 계속 앉게 되는 경우도 있고..편한좌석에 계속앉는 분도 있고 그래요.. 여행하러왔으니 조금의 불편은 감안하시고 ..그럴수도 있겠다 마음의 준비하시고 가시면 좋을 것같아요 ㅎㅎ

 

한국인 가이드가 동행하지 않습니다. 운전기사가 하루정일 안내하고 도와주는 투어이며, 영어를 사용하십니다.

 

일정은 

사막랠리-붉은 사막 샌딩보드 체험- 헤나 체험- 밸리댄스 및 공연관람- 낙타체험- 스낵& 현지식 BBQ뷔페석식 으로 이루어졌습니다.

 

 

 

[사막 레저]

사막레저는 일정에는 포함되어 있지 않은데요. 운전기사님이 제일 먼저 안내하는 코스입니다. 해도되고 안해도 되지만 만약 차에 같이타는 일행이 한다면... 그 시간동안 무료하게 있어야하는 점이 아쉽습니다.

 

저희는 세커플 모두 사륜바이크를 탔습니다. 가장 안전해보이는 걸로 선택했어요... 괜히 사고나면 안되니까ㅠㅠ

그리고 레저를 즐기기전에 두바이 사람들이 하고 다니는 두건? 스카프 ?를 살 건지 물어봐요.

저희는 구매하지않았는데 ..ㅋㅋㅋ

 

사륜바이크 비용은 두명이서 630.00디르함, 원화로 236,899원 이었습니다.

한국이었으면 쳐다도 안 볼 비용인데.. ㅎㅎㅎ

 

 

사륜바이크 탈때 모래바람이 장난이 아니에요. 또한

두바이 사막 모래는 아주 얇고 고와요. 저희가 접하는 바다 모래랑은 완전 다르더라구요.

그래서 바람에 아주 잘날려요. 

선그라스는 필수이고 얼굴을 가릴 수 있는 스카프를 가져가시는게 좋습니다. 입에 모래가 다들어가요.

 

 

 

 

 

 

사륜바이크는 남편이 운전하기로 했어요.  급발진이 되기때문에 겁쟁이인 저는 빠지는 걸로 사륜바이크를 타면 사막 한바퀴를 도는데요. 이때 먼지가 장난이 아니에요. 

 

 

 

반바퀴즘 돌면 사륜바이크와 사진한번 찍고, 낙타 키우는 곳도 괜히 한바퀴 돌아보고 다시 출발지점으로 옵니다.

출발하기전 물병을 두개 주시는데요...ㅋㅋㅋ 나중에 다 타고 입 헹구는 용이 되어버렸어요 입에 모래가 다들어가서 ㅋㅋ

 

 

 

 

그리고 저희를 안내해주는 사람말고 밖에서 그냥 저희가 달릴때 사진을 찍어주는 사람이 있어요. 나중에 나타고 출발지점으로 오면 사진을 찍은것을 인쇄해주겠다.. 독수리를 앉혀보겠냐 등등..호객행위가 있어 약간 불편합니다.

호객행위의 불편함은 밸리댄스 공연 관람할때도 마찬가지 입니다..

 

 

[사막 랠리 / 붉은 사막 샌딩보드 체험]

레저체험이 끝나면 지프차를 타고 또다른 사막으로 이동합니다. 이때 샌딩보드 갈 지점에 가면서 지프차를 이리저리 움직이며 사막 랠리를 하는데요. 뒷자리에 타면 무섭더라구요. 그리고 너무 흔들려서 나중에는 ...그만했으면 했어요 ㅋㅋ

어렸을때는 참 좋아했을 것 같은데.. ㅋㅋㅋㅋ

 

 

다음으로 차를 세우고 붉은 사막 샌딩보드 체험을 합니다! 제가 제일 좋아했던 체험이에요.

내려가는 건 정말 재밌지만 올라올때는 발이 푹푹빠져 힘들어요 ㅋㅋ

다들 한번씩만 탔는데..저는 두번탔어요 ㅋㅋㅋㅋㅋㅋ 

 

 

 

샌딩보드 탈때  발목이 꺾이는 일이 있었는데.. 내려가서 착지시 조심하세요ㅠㅠ 

그리고 사막 모래가 매우 얇으니 애플워치 빼시고, 주머니에서 핸드폰 꼭 꺼내신 후에 즐기세요~~

 

 

샌딩보드가 끝나면 운전기사분이 이런 멋진 사진도 찍어줍니다 ㅎㅎㅎㅎ

다른분들 찍어줄 때 커플끼리 서로서로 찍어주는 시간이 되겠죠?ㅎㅎ

 

[낙타 체험]

아무도 타고싶어하지 않아서  안탔어요 ㅎㅎ

 

 

[헤나 체험/ 밸리댄스 및 공연관람/스낵&현지식 BBQ 뷔페 석식]

일정에는 따로따로 되어 보이지만 한 장소에서 같이 진행합니다.

헤나체험은 무료로 한 개씩은 할 수 있다고 했는데.. 안했어요 ㅋㅋ

 

여기서도 돈을 더내냐 마냐의 고민이 시작됩니다 . 저녁식사를 같이하면서 공연을 보게됩니다.

사진처럼 아래에서 앉아 저녁을 먹거나 계단위로 올라와서 저녁을 먹거나 선택할 수 있습니다.

 

계단 위 자리로 가려면 추가금 한 커플당 100디르함? 정도 더 냈던 것 같은데 자세히 기억이 안나네요ㅜ

계단 위는 즉석바베큐와 음료 무한제공? 정도의 서비스였던 것같아요. 

 

 

그런데.. 덥기도하고.. 위생도 .... 음식 맛도 그렇고 별로였어요.ㅠㅜ

컵라면 제공이 일정에 포함되어있어서 한국 신라면 작은용기 2개 제공해주시는데 

추가금안내고 그거 먹고, 뷔페에서 조금 떠먹어도 좋을 것같아요.

 

 

 

공연은... 주민센터에서 금방 배운듯한 분들로 시작해서..마지막에 불쇼와 뱅글뱅글 쇼를 봅니다.

이건 그냥 그런 추억이 있었구나 ㅎㅎ정도네요.. 

 

하나투어에서 기사님한테 인당 5달러 정도 팁으로 권한다고 해서 10~20달러(기억이 잘 안나요..ㅠ) 팁으로 끝나고 드렸어요.

 

 

 

 

 

 

[두바이 사막 투어 옷차림 ]

사막에서는 하얀색, 검정색이 사진에 이쁘게 나옵니다.

다만 투어시 모두 하얀옷이어서 약간 부끄러웠던 기억이 있습니다ㅋㅋㅋㅋ

눈에 모래가 들어가니 선그라스 챙기세요.

신발은 모래가 잘 털리는 샌들이나 크록스를 추천합니다.

 

사막 레저를 즐기실 분은스카프를 하나 사시거나 가져가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모래 바람이 일고, 보드도 타고 하기 때문에 워치는 빼고 가시길 권장합니다.

 

매우매우 덥습니다. 긴팔, 긴바지를 준비하신다면 아주 얇은 소재로 준비하세요.

저녁에 나름 쌀쌀해진다고하여 긴팔을 입었는데 너무 더웠어요..

 

핸드폰이 뜨거워져서 금방 방전됩니다.

두바이 연간 날씨

 

날씨 참고하셔서 1~3월 사이가 아니시라면 반팔복장도 좋을 것 같아요.

 

 

 

 

 

 

 

다음번 몰디브 여행기에서 만나요~  끝!

 

 

 

 

 

 

* 개인적인 의견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