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리뷰

촉감좋은 순면 원단 '애른 파자마 2' 잠옷 추천! 하쁠리잡화점 후기

도코 2023. 12. 21. 10:32
반응형

촉각에 예민한 분, 잠에 쉽게 못드는 분 들은 잠잘때 잠옷의 소재 모양 등이 매우 중요합니다.

 

저는 잠 잘때 잠옷을 꼭 입고 자며, 원단의 촉감이 매우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예전에는 불면증도 심해서 잠을 자기위한 요소들이 중요했었고, 까끌거리거나 땀흡수가 잘 안되는 느낌이거나 바이어처리가 불편하면 자다가 잠옷을 벗어버리거나 몸을 심하게 긁기 때문이에요ㅠㅠ 

 

저처럼 잠옷의 원단을 중요하게 여기시는 분이라면 오늘 후기 참고하셔서 잠옷 구매하시길 바랍니다.

 


 

저는 하쁠리님이 운영하는 하쁠리잡화점의 잠옷은 항상 구매합니다.

하쁠리잡화점의 원피스잠옷을 처음 구매했었는데, 너~~~~무 잘입고 있기때문입니다. ㅎㅎ

 

올 여름 3pc잠옷도 구매했었는데요.

https://dontbeafraid.tistory.com/186

 

원단 좋은 '애른잠옷 3피스 잠옷' 잠옷추천! 내돈내산 후기

하쁠리 잡화점의 애른잠옷은 이미 후기를 남긴적이 있었다. 하쁠리잡화점의 물건들은 통장의 여유만 있다면야 나에게 필요한 물건이다면야 아묻따 산다. 물건의 퀄리티와 질 이거 정말 괜찮은

dontbeafraid.today

다 좋았는데, 허리 밴딩 조임이 불편해서 아쉽게도.. 잘 입게 되지않는 잠옷이 되었어요.

 

그런데 이번에 밴딩조임이 편하게 조정되고, 4계절 원단으로 나온 잠옷이 출시되었다고 하여

출시 이벤트할인도 받으며 냉큼! 구매했습니다.

 

가격은 83,000원입니다. 

혜택은 두가지 옵션 중에 선택할 수 있었어요.

1) 할인 없이 사은품 3가지 받기 / 2) 사은품없이 잠옷할인 받기

저는 2) 사은품없이 잠옷 할인 받기 옵셥을 선택하여 구매하였습니다.

 

 

 


 

환경까지 생각하는 포장과 정성스런 포장으로 도착한 잠옷!

꺅! 이번에는 또 어떻게 리뉴얼 되었을지 기대하면서 두근두근했습니다.

 

하쁠리님의 정성스러운 엽서도 받을 수 있었습니다 ♡

 

 

 

100% 오가닉 코튼으로 만든 순면 잠옷입니다.

순면 오가닉 인증마크도 들어있네요 ㅎㅎ

 

 

하쁠리잡화점 애른파자마

 

저는 160cm/52~53kg입니다.

팔과 바지 기장은 조금 긴편이지만 불편하지는 않았습니다. 

 

긴팔, 긴바지로 구성된 순면 오가닉 100% 잠옷입니다.

아주도톰하지도 얇지도 않은 4계절용 원단이네요.

군더더기 없는 디자인으로 실용성과 편안함을 생각한 디자인입니다 > <

 

이번에 잠옷은 그동안의 피드백을 다 반영하여 만든 잠옷이었습니다.

1. 원피스에서 러블리한 디자인을 살린 프릴이 간지럽다는 소견이 있었음. → 프릴 없앰

2. 이전 여름버전 잠옷의 허리밴딩 조임이 강해서 불편했음  →  편안한 느낌의 밴딩으로 교체

3. 간지러운 케어라벨 택   → 제거

 

불편했던 피드백을 다 반영하여 리뉴얼된 잠옷

이번잠옷은 불편한 점을 찾아볼 수 없는 잠옷이었습니다.

 

편하고 촉감 좋게 잘 입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단추도 똑딱이 단추로 입고 벗기 편하고, 원단도 잘 늘어나는 원단이라 움직임도 편했습니다.

 

 

 


 

한번 빨아 입으러 세탁기로 들어간 이번 잠옷 너무너무너무 잘입을 것같아요.

원피스 잠옷을 기다리고 있는데 새롭게 리뉴얼된 원피스 잠옷이 출시되면 후기 가지고 다시 올게요 ㅎㅎ

 

편안한 잠옷, 원단 좋은 잠옷, 까끌거림 없는 잠옷을 찾으신다면 하쁠리잡화점의 잠옷 한번 입어보세요.

다만 출시되면 한달안으로 품절 되어 다음 출시까지 기간이 있는 편이에요.

인스타로 하쁠리, 하쁠리잡화점 을 팔로우 하고 계시면 출시일을 빨리 알 수 있어 품절되기전에 구매할 수 있답니다. 

 

 

하쁠리 잡화점

https://www.rappelershop.com/

 

하쁠리잡화점

하쁠리 잡화점 | 하쁠리의 수면상점♡

rappelershop.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