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난리뷰/달달구리 디저트&음료

하남 미사) 미사 롯데시네마 근처 브런치 카페 '롱브레드' 내돈내산 후기

도코 2023. 11. 21. 00:00
반응형

하남 미사 롯데시네마에 근처에 먹을만한 음식점을 찾으신다면, 롱브레드가 근처에 있습니다.

롱브레드는 하남 미사 롯데시네마 1층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이번 포스팅은 '롱브레드' 내돈내산 후기를 들려드리려합니다.

 

하남, 미사에 위치하고 있는 브런치 카페 롱브레드에 다녀왔습니다.

 

 

 

가게내부는 11월이라 이제 크리스마스 장식을 하고 있네요.

주문은 키오스크로 주문을 받습니다.

접시나 피클, 나이프, 물 , 냅킨 등은 셀프이며 가게 한켠에 셀프바가 있습니다.

 

 

 

 

 

 

롱브레드의 영업시간은 아침 9:30 부터  20:00까지 입니다. 토요일과 일요일은 오픈시간이 1시간 늦춰져서 10시네요.

 

세트메뉴로 런치와 디너메뉴가 있습니다. 런치 게트메뉴는 브런치메뉴이고, 디너 세트메뉴는 술이 추가 된 메뉴네요.

 

롯데시네마가기전 또는 갔다와서 출출한 배를 채우기 좋은 가게입니다.

 

 

자리에 앉아있으니 책상위에 붙어있는 카페 음료 주문판에 눈이가더라구요.

그 중에서도 '음료만 주문하셔도 홀이용 가능합니다' 라는 문구가 눈에 띄었어요.

카페처럼 음료를 주문하고 있어도 되는 곳이네요.

 

저는 주말아침에가서 런치세트메뉴 중 브런치 세트메뉴를 주문하였습니다.

에그베이컨 파니니와 롱브레드 플레터 음료 2잔을 주문하였습니다.

 

 

에그베이컨 파니니가 나왔습니다. 달걀, 토마토, 베이컨 등의 조합으로 롱브레드의 시그니처 파니니 입니다.

파니니는 따뜻한 샌드위치 인데요. 갓 나왔을때 부지런히 먹어줘야 맛있습니다.

피클과 할라피뇨랑 함께 먹으니 더 맛있었습니다.

 

다음으로는 '롱브레드 플레터' 입니다. 가운데 있는 것은 크림치즈인데요. 홈페이지 상으로는 크림치즈가 빵에 발려있고, 

가운데는 샤워크라우드가 있었는데 , 바뀌었나봅니다. 크림치가 샤워크라우드 자리에 있네요 ㅎㅎ

크림치즈가 과일들과 섞여있는 것같았는데, 맛있었어요.

 

 

탄수화물, 단백질, 지방이 골고루 있는 플레터이네요. 아보카도에 계랑 빵 같이 먹으면 좋아요. 다만 아쉬웠던점은

2인 세트메뉴인데 빵이 세조각인게 애매해요.. 4조각이었으면 딱 좋았을 것을 ..

 

빵이나, 파스타 메뉴말고 밥이 들어간 메뉴를 원하신다면 김치 필라프나 소불고기 필라프도 있습니다^^

 

 

건물 천장이 높고 쾌적하여 좋아요 ㅎㅎㅎ

하남 미사 조정경기장을 왔거나 롯데시네마 왔을 때 지인들과 한번쯤 와서 수다 떨며 맛있는 음식을 먹을 수 있는 곳입니다.

 

 

 

 

 

위치정보 ↓↓↓

 

 

 

무료주차 3시간, 롯데시네마 이용시 최대 5시간 무료주차 가능

주말에는 주차가 무료입니다.

 


한 줄 평:  진정한 브런치를 즐기러 오기 좋은, 약속이나 모임으로 오기 좋은 카페


 

 

**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 개인적인 의견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