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난리뷰/맛있어서 0칼로리, 맛집

더현대에 입점된 압구정로데오 맛집 '더타코부스' 후기

도코 2023. 9. 23. 00:32
반응형

압구정로데오에 들릴일이 있어 갔다가

전에 한번 먹어볼까? 했다가 지나친  더타코부스에 다녀왔습니다.

주말에는 대기가 있었는데, 평일 저녁이라 대기가 없어서 더 혹했던 것  같아요.

 

더현대에 입점되어있는 압구정로데오 맛집 '더 타코부스' 가 궁금하시다면 저의 후기가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압구정로데오 맛집 더 타코부스 입구

 

압구정에 위치한 더타코부스는 외관부터 이국적인 느낌이 물씬 납니다.

맥시코거리에서 맥식코 가게를 만난 느낌입니다.

 

 

가게 인터리어가 눈길이 가네요.

 

 

 

왼쪽 사진처럼 매장안에는 테이블은 약 11~12팀 정도 들어갈 수 있게 되어있습니다.

자리가 조금 좁은 만큼 오른 쪽 사진처럼 가방을 보관할 수 있는 보관자리가 있습니다.

가방을 어디에 두어야 되나 둘러보던 참에 친절하게 알려주셨어요.

가방자리가 있어서 센스가 있네요.

 

 

더타코부스의 메뉴판입니다.  

한국말이 없는 메뉴판 ㅋㅋㅋ 영어식으로 읽는건가..하며 뜨문뜨문 읽어 주문했습니다 ㅋㅋ

왼쪽 위 제일 첫번째 메뉴인 '비리아 타코'가 시그니처 메뉴입니다.

비리아는 고기에 건고추와 향신료 등등을 첨가하여 만든 매콤한 스튜입니다. 멕시코 서부의 할리스 코주에서 유래한 고전적인 요리라고 하네요.ㅎㅎ

 

 

주문대 바로 옆에 셀프바가 있습니다. 타코는 손으로 먹는게 제 맛이기에 위생장갑과 티슈, 물티슈가 준비되어있습니다.

전체적으로 매장이 깨끗해서 좋습니다.

 

 

 

귀여운 컵과 함께 나온 제로콜라!

맥주를 시키고 싶었지만... 아쉽게도 .. 다음에 시키기로 했어요.

 

 

카르네아사다 타코

 

 

 

 

처음에  카르네아사다 타코와, 까르네아사다 퀘사디아를 주문했습니다.

메뉴판에 친철하게 어떤 음식이 들어가있는 지 써있어서, 고수도 뺄 수 있었습니다. ㅎㅎ

고수를 못먹는 분은 꼭 빼달라고 이야기하세요~ 기본으로 들어가져 있습니다.

 

 

사진만 보고 주문해서 양이 많을 줄 알았는데, 생각 보다 작은 양에  어? 이거 더시켜야되나? 했습니다 ㅋㅋ

 

음식은 주문하고 거의 10분도 안걸려서 나와요! 빨리나오는 편입니다.

 

 

1) 카르네아사다 타코

양파향과 고기와 오일리한 소스가 맛이 잘 어우러집니다.

아쉬운점은.. 고기가 질겨요ㅠ

아무리 씹어도 씹히지 않아서 그냥 삼켜버렸답니다. 

저만 그런게 아니라 같이간 일행도 질기다고 하더라구요.

 

까르네아사다 퀘사디아

 

2) 까르네아사다 퀘사디아

겉면은 바삭한 치즈가 붙어있는 퀘사디아 입니다.

소스는 사워소스와 갈릭소스입니다. 저는 사워소스보다 갈릭소스와 찍어먹는게 더 맛있었어요^^

까르네아사다 퀘사디아도 맛있는데..

몇입 더 먹을수록 느끼함과 짠 맛이 강해집니다. 특히 짠 맛이 점점 더 잘 느껴집니다 ㅋㅋㅋ

콜라는 필수...

 

이렇게 다 먹고 나니 음식을 하나 더 시킬까.. 배가 부른거 같기도 한데.. 고민을 하다 결국

윙을 더 시키기로 했습니다.

 

 

버팔로윙이 나왔습니다. 소스는 사워소스와 함께 나왔습니다.

겉면에 고추씨가 발려져있는데, 약간의 매콤함과 느끼함 ㅋㅋ.. 그래도 맛있었어요.

같이간 일행은 고추씨가 발라져있지만 간장베이스 소스의 맛이라고 했습니다.

 

전체적으로 메뉴들이 맥주와 잘 어울리는 궁합인 것 같아요. ㅎㅎ

 

 

 

 

 

 

 

위치정보 ↓↓↓

 

 

https://naver.me/5D3Oysxj

 

더 타코부스 : 네이버

방문자리뷰 548 · 블로그리뷰 457

m.place.naver.com

- 주차정보: 가게 주차장은 없음.

- 가까운 인근 유로주차장: 대성 유료주차장, 도상공원 노상공영주차장


한 줄 평:  맥주와 잘 어울리는 , 양이 생각보다 작은 멕시코 타코 집!


 

 

**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 개인적인 의견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