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리뷰/영어

진짜 영어회화 공부, 소리튠 영어회화

도코 2021. 4. 21. 16:00
반응형

 

 

소리튠은 현재 서포터즈 활동을 모집하여 소리튠 영어회화를 경험해 볼 기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소리튠 프로그램으로 약 2주간 영어공부를 한 후기를 작성해보려 합니다.

 

 

 


 

혹시 영어공부를 하면서 작심삼일로 영어공부가 끝나버린.. 또는 새해 굳은 다짐으로 1월만 영어공부를 하다 끝이난..

이런 경험들 해보신분들 없으신가요? 

 

 

 

어떤 것이던지 공부의 성과를 보기위해서는  첫째는 꾸준함, 둘째는 효율성 이 중요하다고 생각하는데요. 

소리튠 프로그램은 그런면에서 정말 만족스러웠습니다.

 

 

제가 가장 만족스러웠던 점 두가지를 말씀드릴게요 ㅎㅎ

 

[ 먼저, 영어공부를 꾸준히 할 수 있게 도와주었습니다. ]

 

카페가 따로 운영되고 단톡방도 따로 운영을 하더라구요.

아침마다 단톡방에 함께 있는 사람들과 의지를 다지고,

카페에는 하루동안 공부한 과제도 올린답니다.

 

이렇게 사람들과 소통하고, 주아선생님께서도 지속해서 피드백을 해주시니

온라인으로 공부를 해도 혼자하는 느낌이 아니라 함께 공부하는 느낌이들어서 참좋았습니다.

 

cafe.naver.com/312edupot

 

소리튠영어 카페[갓주아/영어교육/영어... : 네이버 카페

소리튠영어[갓주아TV/영어교육/영어천재]

cafe.naver.com

 

 

 

[ 그리고, 효율적으로 영어를 가르쳐 줍니다. ]

 

 

유튜브강의로  접할 때도 주아 선생님의 티칭 방식이 직관적이고 섬세하여서 진짜 좋았는데요.

역시는  역시더라구요. ㅎㅎㅎ

 

시각형과 청각형의 사람에 맞춰서 여러 방식으로 영어소리를 알려줍니다.

 

 

한가지를 알려주시더라도 손짓을 이렇게도 했다가 저렇게도했다가 바꿔가며 알려주시는데

그 중에 저한테 맞는 동작을 찾아내게 되면,  소리가 딱! 나오게 되는 신기한 경험을 하게됩니다 ><

 

 

그리고 또 신기했던 것은 제가 틀리게 내거나 뭔가 어려워하고 있는 부분을 꼭 설명으로 나온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제 소리를 듣고계시는 줄..

워낙 다양한 학생들을 접해보셨으니 나오는 강의의 스킬이겠죠?ㅎㅎ크....

 

 

 

 

강의를 듣고나면 영어소리를 훈련하는 시간이 와요. 

저는 이때도 참 좋았던게, 영어소리를 처음 접하면 배웠던것을 또 금방 까먹게되자나요.

소리 훈련을 단어만 나열되고 하는게 아니라, 소리 내는 법을 친절하게 설명해준답니다.

 

 

강의를 듣고와서 요약된 설명을 보니 포인트를 기억해서 영어소리 훈련을 할 수 있었어요.

 

 

 

학습의 마지막은 녹음과 제출 >_<

 

코치님에게 전달해야 한다는데, 열심히 훈련을 안할 수가 없겠죠?

 

 

 

 

 

소리튠 영어회화는 2021. 5월 중순에 오픈한다고 합니다. 

 커 .밍 .순

 

다음번에는 국내 최초 온라인 PT 강의를 듣고 온 후기를 작성해볼게요~ ㅎㅎ

 

 

 

 

 

 

 

 

*소리튠영어 서포터즈 활동 포스트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