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리뷰/영어

직장인 영어회화 공부 '소리튠 영어회화'서포터즈 활동시작!

도코 2021. 4. 15. 16:00
반응형

우연히 영어를 잘하는 친구가 내 영어발음에 대해 지적을 해주었던 일이 있었다. 

 아무리 용을 써도 발음차이가 들리지 않았고, 당연히 소리를 흉내낼 수 없었다.

 

그날이후!

부터 원어민스럽게 영어를 하기위해 유튜브도 찾고, 책도 찾아보며 영어공부를 해왔었다.

 

 

 

여러가지 영어 영상을 보다가 갓주아TV를 만나게 되었다.

 

주아선생님의 강의는 내 간지러운곳을 긁어주는 강의였다. 

'영어소리튜닝 100일 프로젝트'를 따라하며 녹음하고 듣고 연습하기를 반복했다.

 

 

 

 

 

https://www.youtube.com/channel/UCokUZClKh1ZK0TjJgxVK5-g

 

갓주아TV

⭐️⭐️⭐️갓주아TV ⭐️⭐️⭐️ 영어로 성공을 읽어주는 여자, #영성녀 '미라클영어스쿨' #갓주아 대표 - 🌈 갓주아 미라클 영어 스쿨 🌈 네이버 카페 | 미라클영어스쿨 http://naver.me/xgYAbqeH

www.youtube.com


 

 

 

 

그리고 ..시간이 지나며.. 점점 나태지옥으로 빠지고 있었는데,  뚜둔!

 

 

 

 

소리튠 영어 베타 서비스 체험단 모집을 한단다!!!!

 

당장 신청하였다!!

 

'영어소리튜닝 100일 프로젝트'를 따라하고 녹음한 소리를 들어보며

하루하루가 갈수록 달라지는 영어소리를 경험했기에

제대로 배워보고싶었다!

 

 

 

 

 

그리고....

 

 

 

 

 

서포터즈가 되었다!!!!!!!!!! 꺄~~~~~~~~악

명단에 내 이름이라니!!!!!!

 

 

 

줌으로 오리엔테이션을 하였고, 주아쌤을 실시간으로 만날 수 있게되었다.

너무너무 신기방기했다>_< 

 

꺅! 주아쌤♡ 

 


 

 

이제. 소리튠으로 . 진짜.영어. 공부를. 해보자.

 

 

 

소리튠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학습을 위해 데일리 미션을 수행하게 되어있다.

매일마다 미션을 클리어하는 재미를 느끼면서 꾸준히 영어공부를 진행할 수 있다.

 

 

커리큘럼을 따라가기에 앞서 잠시 부끄러워지는 순간이 찾아온다.

바로 나의 영어소리 기록하기. 

 

한 달 후의 나의 영어소리와 지금 기록한 영어소리의 차이가 분명히 있도록! 열심히 커리큘럼을 따라가야겠다!

 

스크립트를 읽고, 아래 녹음버튼을 이용하여 녹음한 뒤 코치에게 제출하면 된다!

코치에게 영어 녹음을 전달할 수 있는 점이 진짜 좋았다.

 

보통 온라인강의는 혼자서 한다고 생각이 드는데, 쌍방향으로 이루어진다는 점이 소리튠영어의 매력이다.

 

 

 

 

 

 

 

영어를 배우기 위한 기초를 다지는 운동이 있다는 점도 색달랐다.

복식호흡이 영어에서 왜  중요한지, 원어민의 소리와 내 소리가 왜 다를 수 밖에 없는지에 대해 깨닫게 되는 시간이었다.

복식호흡을 하며 건강도 챙기고~ 영어소리도 챙기고~

 

 

소리튠의 영어강의는 무작정 강사가 단어를 읊고 따라하는 방식이 아니다.

소리를 내는 방식을 아주 자세히~ 설명한 후 차근차근 발음을 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강의를 듣다보면 정말 자세히 다양한 방향에서 설명을 해주시는데  이것 저것 적용해보면서 나에게 적합한 방식을 찾을 수 있다.

 

 

 

주아쌤 코칭의 세세함은 진짜 넘사벽이다.

 

영어공부가 처음사람은 설명이 세세하기 때문에 이해가 잘되고, 그동안 영어회화를 공부 해왔지만 변화가 없었던 사람은 다양한 방향의 설명에서 나의 문제점을 찾을 수 있게 되는 것 같다. 

 

 

 

일반 학교 영어를 접하기만한 분들이라면, 엥?? 할 수 도있다.

 

 

하지만 소리영어를 조금이라도 접해본 사람이라면 알테다.

호흡과 입모양, 혀의 모양, 강세 등의 차이를 느끼고

훈련하게되면 원어민스럽게 영어를 하게된다는 것을...

 

믿고. 따라해보아요. 돼요 ㅠㅠㅠㅠㅠ

그 발음이 그느낌이 난다니까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소리튠영어는 자신감 불어넣기, 객관적인 나의 성찰, 꾸준한 영어 공부

할 수있게 프로그램이 짜져있었다.

 

 

나태지옥에 빠진 나에게도 다시 영어공부를 열심히 해야겠다는 마음이 솟아올랐다. 

 

 

 

 

 

 

 

 

앞으로의 포스팅에는 본격적인 소리튠 강의를 듣고 난 후기를  포스팅해보겠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