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난리뷰/달달구리 디저트&음료

편의점 빵 신상) '초당 옥슈슈크림 카스테라' 늦은 후기

도코 2023. 9. 13. 06:00
반응형

CU편의점에 새로운 신상 빵이 나왔습니다.

초당옥수수를 알알이 넣은

'초당옥슈슈크림카스테라'

 

가격은 2,800원입니다!

 

땅끝마을 해남에서 자란 달콤하고 아삭한 초당 옥수수를 사용했다고 하는데요.

맛이 매우 궁금해집니다.

 

 

 

 

 

 

 

 

'초당옥슈슈크림카스테라' 의 영양정보입니다.

칼로리는 360kal 당류20이네요.

 

칼로리는 꽤 높은 편입니다.

맛있는건 칼로리가 높져 ㅎㅎ하하하하하하

 

 

'초당옥슈슈크림카스테라' 의 원재료

생각보다 들어가있는것들이 엄~청 많네요.

와우...

 

 

 

'초당옥슈슈크림카스테라'를 뜯어보니

윗면에 작은 설탕? 가루 같은 것들이 있습니다.

겉 빵은 이름처럼 카스테라입니다.

 

 

'초당옥슈슈크림카스테라'의 속을 보기 위해 

반으로 갈라보았는데요.

 

옥수수가 알알이 박혀있다고 되어있어서

기대를 했는데  ㅎㅎㅎㅎ

 

제가 가장자리쪽을 잘라 찍었더니

옥수수 알알이가 잘 안보이더라구요.

 

 

 

'초당옥슈슈크림카스테라'

 

알알이 옥수수가 얼마나 들어있는지 궁금하실 분들을 위해

빵 전체를 들고 찍어보았습니다.

 

옥수수 알은 사진에 보이는 것처럼

들어 있습니다. ㅎㅎ

 

 

 

맛은 옥수수빵에 옥수수 크림 가득한 느낌

빵은 아주부드러운 느낌은 아니였고,

풍신풍신한 느낌입니다.

 


 

새로운 신상을 좋아하신다거나,

옥수수를 좋아하시면 한번쯤은 사먹어 볼 만한 빵이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