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난리뷰/달달구리 디저트&음료

블랙핑크 스타벅스 프로모션 '블랙핑크 딸기 초코 바움쿠헨' 내돈내산 후기

도코 2023. 7. 31. 22:00
반응형

여름 프로모션으로 나온 블랙핑크와 스타벅스의 합작품이 출시되었다.

스타벅스의 따끈따끈한 여름 신상!

블랙핑크 맛이란 어떤 맛들이 나올까

궁금궁금

 

 

 

1) 블랙핑크 스트로베리 초코크림 프라푸치노

2)블랙핑크 딸기 초코 바움쿠헨

3)블랙핑크 딸기 크림 초코번이 출시 되었다.

 

블랙핑크 딸기 초코 바움쿠헨과 블랙핑크 딸기 크림 초코번은

오직 한국에서만 출시!!되었다고 한다.

 

 

 

나는 그 중에서 블랙핑크 딸기초코 바움쿠헨을 먹어보기로 했다.

 

 

 

스타벅스 블랙핑크 딸기초코 바움쿠헨의 가격은 7,500원이다.

우와 스타벅스 케익이 이제 칠천원을 넘는구나...

 

 

 

스타벅스 블랙핑크 딸기초코 바움쿠헨의 영양정보와 칼로리이다.

칼로리는 705로 어마어마하다^^

그래서 맛있으면 영칼로리 하핳..

 

 

 

 

반응형

 

 

 

 

스타벅스 블랙핑크 딸기초코 바움쿠헨의 실물샷

초코와 핑크가 블랙핑크를 잘 나타내고 있다 ㅋㅋ

 

스타벅스 블랙핑크 딸기초코 바움쿠헨은

바운쿠헨 가운데 쪽으로 

안에 꾸덕한 초코크림이 가득있다.

 

생크림같은 크림이아니라 꾸덕한 크림이다.

 

가나슈케이크 같은 꾸덕한 느낌을 좋아하는 나는

아주 만족스러웠다

 

그전에 바움쿠헨을 좋아하기도 했는데, 항상 바닐라 맛으로 먹다

초코맛을 먹으니 신선했다.

 

달달하게 맛있게 먹어서 좋았다.

 

가격이 어마어마한 점이 조금 아쉬웠지만.. ㅎㅎㅎ

 

 

바움쿠헨의 유래: 바움쿠헨 독일이 기원으로, 나무의 나이테와 비슷하게 생겨서 나이테 케이크라고도 불린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