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난리뷰/달달구리 디저트&음료

[서울근교 남양주] 팔당댐 뷰 맛집 '폴콜리버가든' 팔당 후기

도코 2023. 8. 9. 23:42
반응형

남양주에 위치한 '폴콘리버가든' 카페에 다녀왔다.

서울근교에 위치하여 드라이브하러 오거나 데이트하러 오기도 좋은 곳이다.

팔당댐이 근처에 있어 뷰도 아주 이쁘다.

 

남양주 팔당댐 서울근교에 위치한 '폴콘리버가든'

 

주차장 들어가는 입구이다.

주차장이 아~주 넓어서 

주차하기 편하고, 주차요원도 있어서

안내를 잘 해주는 점이 좋았다.

 

아! 그런데  주차장에 하루살이? 날파리? 가 어마어마하다 

으~~~~~~

 

일단 서울근교 남양주 팔당댐 근처 '폴콘리버가든'카페는

건물이 양쪽으로 크게 두개가 있다.

 

한 건물에는 빵과 커피를 주문하는 곳이고

통창으로 보이는  건물은 음식을 주문하고

가서 먹을 수 있는 곳이다.

 

통창으로 된 건물 내부는

자연과 어우러진 디자인이다.

 

테이블이 높지 않고 낮은 것이 특징인 것 같다.

층고가 높아 널찍한 느낌이 든다.

 

 폴콘 베이커리카페에 들어가기전에

가게를 설명해주는 글귀가 있었다.

 

 

베이커리카페 답게 빵이 많고, 맛있는데

단점이 있다 조금 늦게가면 빵이 없다는 사실 ㅠㅠㅠ

 

서울근교 드라이브하며 들려서 맛있게 먹고가려면

부지런히 와야한다 ㅠㅠ

 

폴콘 베이커리카페, 폴콘리버가든은

빵 뿐만 아니라 접시도 판매하고 있다.

 

스마일표시와 로고디자인이 아주 귀엽다.

 

잎차도 판매한다.

 

 

폴콘 베이커리카페, 폴콘리버가든 메뉴판

 

폴콘베이커리카페, 폴콘리버가든 카페는

원두의 종류가 기카페인까지 포함해 4종류이다.

내 스타일에 맞게 커스텀 할 수 있어 좋았다.

 

 크으... 이거 보러 서울 근교 팔당댐 카페에 오는게 아닐까?

서울근교 뷰 맛집 카페이다.

 

팔당댐을 바라보며 커피와 빵을 먹는 여유란..

 

날 좋을 때 흐르는 팔당댐을 보며 카페에서 시간을 보내는게 

지친 일상의 힐링타임이 된다.

 

본 건물 카페 내부 디자인이 귀여워 한 컷 담았다.

빵으로 가득 채워진 벽면과

귀여운 스마일 

 

폴콘 베이커리 카페, 폴콘 리버 가든 카페는

스마일 상징이다 ㅎㅎ

여기저기 스마일이 있다.

 

우리가 주문해 먹은 것

빵이 아주 맛있다.

여기 올 때마다 빵은 항상 맛있었다.

 

 

아메리카노는 맛있었는데, 땅콩크림라떼는

고소하며 상상가능한 맛이다.

음.. 그렇지만 다음에 온다면?

또 먹어보지는 않을 것 같다 ㅋㅋㅋ

 

 

 

서울근교 드라이브하며 들려보기 좋은 카페 추천! ㅎㅎ

 

 

 

위치정보 ↓↓↓

https://naver.me/x9JcVVHo

 

폴콘 리버가든팔당 : 네이버

방문자리뷰 3,134 · 블로그리뷰 1,935

m.place.naver.com

 

인스타그램↓↓↓

http://www.instagram.com/vollkorn_smile

 


한 줄 평: 서울근교 팔당댐 근처 빵과 뷰맛집 카페


**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 개인적인 의견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