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난리뷰/맛있어서 0칼로리, 맛집

하남,미사) 편백찜 샤브샤브 무한리필 '최부자집'

도코 2023. 4. 1. 15:58
반응형

평소 샤브샤브가 최애 음식 중에 하나인 나는

짝꿍이 알아온 샤브샤브 맛집을 가보기로 했다.

 

서울 근교 하남에 위치한

서을 근교 맛집 편백찜 샤브 무한리필 가게 '최부자집' 에 왔다.

 

주말 저녁시간이 약간 지난 시간임에도

사람들이 꽤 있었다.

 

가게 바로 앞에 주차장이 있다.

주차장이 안쪽 테이블 수에 비해 협소한 느낌이긴하다.

 

서을 근교 맛집 편백찜 샤브 무한리필 가게 '최부자집' 

메뉴판

 

생생정보에 나온 굴림만두는 추가로 시켜 먹는다.

 

서을 근교 맛집 편백찜 샤브 무한리필 가게 '최부자집' 

 

굴림만두 대박 맛집이라고 걸어져있다.

생생정보에 나왔다고 한다.

 

 

서을 근교 맛집 편백찜 샤브 무한리필 가게 '최부자집' 

 

추가메뉴로 여러가지가 있다.

굴림만두, 간장새우, 계란밥, 새우튀김, 대하찜

 

 

샤브샤브 2인을 주문했다.

 

 

반응형

 

 

서을 근교 맛집 편백찜 샤브 무한리필 가게 '최부자집' 

 

주문하면 편백나무찜기가 나오고

그안에는 고기와 숙주나물이 있다.

 

 

바로밑에는 냄비가 있다.

편백찜을 먹고, 바로 샤브샤브를 먹을 수 있다 !

 

서을 근교 맛집 편백찜 샤브 무한리필 가게 '최부자집' 

 

건강하게 맛있게 먹었다.

굴림만두를 바로 추가해서 먹으면 찜기에 올려먹을 수 있다.

 

나는 샤브샤브를 먹을 때 추가에서 국물에 넣어 먹었는데

찜기에 쪄 먹으면 맛있을 거 같다.

 

굴림만두 맛집이라고 해서 매우 기대했는데

맛은 그냥 만두 ㅎㅎㅎㅎ

 

 

서을 근교 맛집 편백찜 샤브 무한리필 가게 '최부자집' 

 

샤브샤브 무한리필 가게인 만큼 셀프코너가 따로 있다.

 

셀프코너를 둘러보자

 

서을 근교 맛집 편백찜 샤브 무한리필 가게 '최부자집'  야채코너

 

싱싱한 야채가 계속해서 채워지고 있다

굿!!

 

 

서을 근교 맛집 편백찜 샤브 무한리필 가게 '최부자집' 

 

고기코너!

 

서을 근교 맛집 편백찜 샤브 무한리필 가게 '최부자집'  소스코너!

 

 

 

서을 근교 맛집 편백찜 샤브 무한리필 가게 '최부자집' 

 

가게앞에 건강한 간식도 함께 판다.

 

 

맛있게 잘~ 먹었다.

야채상태도 고기상태도 좋았다!
다시 방문할 생각 100% 

 

 

 

 

위치정보 ↓↓↓

https://naver.me/IIqfthPj

 

최부자집 : 네이버

방문자리뷰 777 · 블로그리뷰 305

m.place.naver.com

- 전화번호: 031-796-0876

- 주차가능

- 지역화폐가능


한 줄 평: 건강하게 든든하게 먹을 수 있는 샤브샤브 맛집 


 

 

**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 개인적인 의견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