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난리뷰/맛있어서 0칼로리, 맛집

압구정 베이글 맛집) 런던베이글 내돈내산 후기

도코 2023. 4. 23. 22:43
반응형

서울 베이글 맛집, 압구정 베이글 맛집, '런던베이글'

 

런던베이글에 왔다.

웨이팅이 길다고 들었는데...

주말 일요일 11시쯤 갔을때 웨이팅 300번대를 받았다.

 

약 한시간을 기다리고 내부로 들어갈 수 있었다.

 

서울 베이글 맛집, 압구정 베이글 맛집, '런던베이글' 내부

 

나무 디자인이 한 층 더 베이글이 맛있어보인다.

 

한쪽편은 진열, 반대쪽은 베이글이 만들어지고있다.

 

서울 베이글 맛집, 압구정 베이글 맛집, '런던베이글'

 

 

서울 베이글 맛집, 압구정 베이글 맛집, '런던베이글'

 

옛날 영국의  빵집에 온 듯한 느낌

연필도 팔고있는데 ㅋㅋㅋㅋㅋㅋ

쌩둥맞다.ㅋㅋㅋ

 

 

 

서울 베이글 맛집, 압구정 베이글 맛집, '런던베이글'

 

베이글을 하나씩 고르면서

차례차례 사진을 찍었다.

다~ 먹어보고싶었다.

블루베리베이글에서 흐르는 저 블루베리 육즙 ><

 

 

파서울 베이글 맛집, 압구정 베이글 맛집, '런던베이글'

 

파가 들어간 저 베이글이 히트인데..

없다ㅠㅠ 

 

서울 베이글 맛집, 압구정 베이글 맛집, '런던베이글'

 

빵으로 먹기보다 밥으로 먹기 좋아보이는 베이글이다.

 

서울 베이글 맛집, 압구정 베이글 맛집, '런던베이글'

 

그 외 다양한 맛의 베이글

군침이 돋는다. 

 

 

반응형

 

 

 

이렇게 많은 종류의 베이글을 보다보면

뭘먹지..좀 싸갈까? 라는 생각이 절로들었다.

 

베이글 진열이 끝나면 크림치즈 냉장고 칸이오는데

 

이 곳도 선택이폭이 엄청 넓다.

서울 베이글 맛집, 압구정 베이글 맛집, '런던베이글'

 

선택을 못한다고 걱정하지 않아도 된다.

내가 베이글을 담아간 접시를 보고, 점원이 고민을 너무 한다 싶으면

추천을 해주기도한다.

 

나는 어니언, 바질 베이글을 골랐는데

점원이 추천해주는데로 크림치즈를 골라 담았다.

 

 

 

서울 베이글 맛집, 압구정 베이글 맛집, '런던베이글'

 

오늘의 스프도 보이고, 계산대로 가면 음료도 고를 수 있다.

 

서울 베이글 맛집, 압구정 베이글 맛집, '런던베이글'

 

점원이 추천해준 크림치즈를 어니언베이글에 발랐다.

'짭짤한 맛의 베이컨 어니언 크림치즈'

 

피자를 먹는느낌?

자극적이거나 무거운 느낌의 음식을 싫어하는데,

맛있었다 ! 오!

 

베이글은 질기지 않고 촉촉?하다는 느낌이 있었다.

맛있다.

 

바질페스토 크림치즈와 바질어니언은 포장했다.

 

서울 베이글 맛집, 압구정 베이글 맛집, '런던베이글'

 

마지막까지 영국스럽게 마무리

 

 

 

 

 

 

 

위치정보 ↓↓↓

 

https://naver.me/FbuU76jx

 

런던 베이글 뮤지엄 도산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1,877 · 블로그리뷰 3,729

m.place.naver.com

 

- 주차는 어려워요. 주변에 주차가능한 곳을 찾아서 주차해야함. 모두의 주차장 검색추천

 

*발렛주차 안내 발렛주차는 옆건물 '스플렌디노'에서 관리하고 있습니다. - 주소 : 서울 강남구 언주로 168길 31 (검은색 부스) - 오전 10시부터 가능 발렛주차 자리가 만석이거나, 보험이 되지 않는 차량. (포르쉐, 롤스로이스, 벤틀리 등 고가 차량)을 가지고 오실 경우에는 주변 유료주차장 이용을 부탁드립니다.

 

*가장 가까운 유료주차장

1. 대성 유료주차장 : 서울 강남구 언주로 168길 6-9 2. 도산공원 노상공영주차장 :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 45길 10

 

 

- 아침 8시 오픈


한 줄 평: 배 든든하게 한끼 먹을 수있는 다양한 맛 가득한 베이글 집!


 

 

**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 개인적인 의견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