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난리뷰/맛있어서 0칼로리, 맛집

미사 돈까스 맛집 '경양카츠 하남미사점'

도코 2023. 6. 8. 08:00
반응형

돈까스 맛집, 경양카츠 하남미사점

 

 

돈까스 맛집에 들렀다!

깔끔하고 맛있다고 이야기만 들었는데 어떨지 궁금하다.

 

저녁시간보다 조금 늦게 갔는데도

사람들이 많았다.

 

혼자와서 먹기도 좋게 되어있어서

일끝나고 혼자서 먹으러 와야겠다는 생각도 했다 ㅎㅎ

 

 

 

돈까스 맛집, 경양카츠 하남미사점

 

주문은 이렇게 패드로 받는다.

가격은 15,000 ~ 20,000원!

 

불빛은 약간 어둡게 되어있고 들어가자마자

옷을 걸 수 있는 곳이 있다.

 

손님들이 안에 있어서 

사진을 잘 찍지못했지만

사람들을 피해서 사진을 찍었다.

 

돈까스 맛집, 경양카츠 하남미사점

 

오픈형 주방으로 안에서 음식하는 모습이 보인다.

오픈형 주방이라 단점이 있다면

들어갔을때 약간 옷에 냄새가 베일 것 같은..

걱정이 있긴하다 ㅎㅎ

 

하지만 음식점은 맛있으면 다 용서되지 ㅎㅎ

 

 

돈까스 맛집, 경양카츠 하남미사점

 

괜스레... 내부를 다 찍을 수 없으니

조명과 창문을 찍었다 ㅎㅎ

 

나는 안심카츠를 주문했다!

 

 

 

돈까스 맛집, 경양카츠 하남미사점

 

안심카츠는 동글동그란 카츠인데,

같이 간 일행이

치즈카츠를 시키고 나에게 나눠주어서

사진처럼 푸~~짐해졌다.

 

소스와 반찬들이 돈까츠와 너~~무 잘 어우러진다.

 

나는 요즘 젓갈과 고기가 그렇게 맛있다 ㅎㅎ

 

역시 카츠도 고기인지라 젓갈과 잘어울렸다.

 

 

 

돈까스 맛집, 경양카츠 하남미사점

 

요~~렇게 레몬즙을 짜서 뿌리고 먹으면 된다.

 

저 소금과 와사비, 새우젓의 데코도 예뻤고

 

무.엇.보.다.도

 

맛이 너~~무 맛있다!

 

다음번에 또 오고싶다!

 

 


주인분도 정말 친절하셔서

맛이 두배로 맛있었다

 

 

위치정보 ↓↓↓

https://naver.me/5fnj37H0

 

경양카츠 하남미사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1,282 · 블로그리뷰 1,224

m.place.naver.com

 

 


한 줄 평: 깔끔하고 맛있는 돈까스집, 환기가 아쉽지만!


 

 

**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 개인적인 의견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