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난리뷰/맛있어서 0칼로리, 맛집

혜화역,대학로) 소불고기 전골, 매콤 낚지 볶음 맛집 '조선식당' 후기

도코 2023. 3. 4. 09:45
반응형

오랜만에 소극장 연극을 보고

한식을 먹으러 혜화역, 대학로에 있는 '조선식당'에 왔다.

 

한식집으로 소불고기 전골과 매콤한 낚지볶음을 팔고 있다.

 

지하 1층에 위치하고 있다. 주변에 다양한 음식들을 많이파는데

한식이 끌린다면 조선식당도 괜찮은 선택지 같다.

 

모든소스와 육수를 직접만드는 9년차 음식점이라고 한다.

 

365일 연중무휴이다.

 

혜화역, 대학로에 있는 '조선식당' 메뉴판

 

세트메뉴가 잘 구성되어있다.

나는 '덕수궁세트'를 시켰다.

 

먼저 소불고기 전골이 나왔다.

 

 

 

 

혜화역, 대학로에 있는 '조선식당'

 

밑반찬은 콩나물, 양파간장조림, 어묵, 김치가 제공된다.

밥은 흑미 잡곡방으로 제공되었다.

 

소불고기는 뭐 ! 당연히 맛있죠 ㅎㅎ

달달한 맛이 가미된 소불고기

 

혜화역, 대학로에 있는 '조선식당'

 

묵사발과 연어샐러드가 나왔다.

나는 묵사발이 특히 맛있었다.

얼음 동동에 김치국물이 잘 어우러지고

한식을 찾던 나에게 딱이였다.

 

연어샐러드는 그냥그냥 정도?

샐러드의 야채가

신선하다.

 

 

 

반응형

 

 

 

 

혜화역, 대학로에 있는 '조선식당'

 

마지막으로 나온 낚지전골 엄청 매콤한거보다

아주 약간 매콤하면서 고추가루의 텁텁? 그런 느낌도 묻어있으면서

불맛도 느껴지는  ..

결론은 맛있다 ㅋㅋ

 

 

혜화역, 대학로에 있는 '조선식당'

 

상추와 싸먹을 수도 있지만,

소불고기가 국물이 뚝뚝흘러 싸먹기는 어려웠다.

낚지를 싸먹는건가...

 

어쨋든 낙지든 소불고기든 다 양념이 다 된 

음식들이라

 

쌈장을 찍어먹을 일도 없긴했다^^

 

 

 

혜화역, 대학로에 있는 '조선식당' 계산할 때 보니

배달도 가능한 것 같았다.

 

적당한 가격에 맛있게 잘먹고 갔다!

 

지하1층에 있는게 아쉬운점?이랄까?

 

혜화역, 대학로에 있는 '조선식당' 위치정보 ↓↓↓

https://naver.me/52lh7f3y

 

조선식당 : 네이버

방문자리뷰 987 · 블로그리뷰 225

m.place.naver.com

 

전화번호 : 02-763-3323

365일 영업 /연중무휴

오픈시간 10: 00~22:00


한 줄 평: 적당한 가격에 신선하고 맛있는 한식집.


 

 

**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 개인적인 의견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