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하남,미사] 24시, 연중 무휴, 분위기 좋은 무인 '카페 베르그송'

도코 2023. 2. 15. 09:03
반응형

하남,미사에 위치한 무인카페를 방문했다.

'하남 카페 베르그송'

 

하남,미사 카페 베르그송는 무인카페이다.

그래서 24시간 운영이 된다.

 

 

하남 카페 베르그송

 

 

잠깐  시간이 남아

카페를 가려고하는데 

커피가격이

합리적인 카페가 있어서

들어가보았다.

 

일단 처음

하남,미사 카페 베르그송

들어 갔을때는 무인카페인지 몰랐다.

 

 

 

 

무인카페에 편견이 있었던 것 같다.

 

아주 깔끔하다 못해

약간 텅빈 느낌의 인테리어

관리가 조금이라도 소홀하면
쓰레기들이 난무하고

 

곧 지저분해지는 그러 무인카페를

생각했기때문이다.

 

무조건 테이크아웃이라는

점도 생각했었던 것 같다.

 

그런데 하남,미사 카페 베르그송는 달랐다 ㅎㅎ

 

 

 

 

하남,미사 카페 베르그송 ,24시 영업 카페 , 연중무휴카페, 무인카페

 

 

커피뿐만아니라 음료, 디저트까지

결제가 가능하다.

 

 

 

하남,미사 카페 베르그송 ,24시 영업 카페 , 연중무휴카페, 무인카페

 

그리고 이렇게

앉을 수 있도록 자리도 마련되어있다.

 

원목으로 인테리어된 

카페는 

따뜻하고 편안한 느낌을 주었다.

 

 

 

 

하남,미사 카페 베르그송 ,24시 영업 카페 , 연중무휴카페, 무인카페

 

커피는 아메리카노를 시켜보았는데

나쁘지 않았다!

무인카페에서

합리적인가격에

아깝지 않게 먹을만한 !

 

 

 

하남,미사 카페 베르그송 ,24시 영업 카페 , 연중무휴카페, 무인카페

 

 

이렇게 노래가 꺼져있을때는

음악을 설정할 수 있었다.

 

아무도 없는 매장에 앉아

내가 좋아하는 음악을 틀면서

커피를 마시는 맛이란...

 

너무 좋았다 ! ㅎㅎ

 

하남,미사 카페 베르그송 ,24시간 영업 카페 , 연중무휴카페, 무인카페

 

 

책으로 인테리어가 되어있으니까

괜스레

책이 읽고싶은 느낌

 

 

 

하남,미사 카페 베르그송 ,24시 영업 카페 , 연중무휴카페, 무인카페

 

 

나가기전 벽에 걸린 거울을 찍었는데

그림같이 나왔네 

 

 

 

 

 

 

 

위치정보 ↓↓↓

https://naver.me/G7D66Me4

 

카페 베르그송 : 네이버

방문자리뷰 11 · 블로그리뷰 3

m.place.naver.com

 

- 연중무휴

- 24시간 운영

- 전화: 0507-1338-1859

 

 


한 줄 평:  연중무휴, 24시간 영업 무인카페인데 , 앉아서 먹을 수도 있고 분위기도 좋다.


 

 

**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 개인적인 의견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