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난리뷰/달달구리 디저트&음료

거제도 카페, 오션뷰 '엘도라도' 내돈내산 후기

도코 2023. 1. 5. 17:41
반응형

거제도에 카페들이 많이 생겨나고 있어서 ,  카페들이 가볼만 한 곳이 많다.

하나하나 도장깨기하며 무엇이 다른가 느껴보고 있다.

그 중에  엘도라도 카페에 가보았다.

 

엘도라도 카페는 거제도에서 '가조도'라는 곳에 있다.

 

 

 

 

주차공간도 넓고, 카페의 크기 또한 커서 웅장한 느낌이 든다.

오션뷰와 루프탑이 있는 엘도라도 카페로 

들어가보자!

 

들어가면 베이커리 라인이 먼저 눈에 보인다.

빵 종류는 다양한 것 같았다.  

빵이 비어있었는데, 금방 만들어져 채워졌다.

 

 

 

 

커피시키기 전에 쇼케이스에 마카롱과 케익도 보였는데.. 딱히... 사고 싶진 않았다.

빵의 컬리티에 비해 조금 아쉽기도 했고, 가격도 사악했다.

 

 

 

 

음료 메뉴판

 

 

반응형

 

 

 

총 3층으로 구성되어있고, 구역구역마다 색다르게 구성을 해놓았다.

루프탑을 가보지 못했다ㅠㅠ

 

재미있는 자리도 있다. 

여기에 앉아서 커피마시면 어떨려나..

꽁냥꽁냥 데이트하러 오세요 ㅋㅋ

 

 

바다뷰를 볼 수 있는 자리이다. 해질녘쯤 가서 낮과 밤의 뷰를 다 즐길 수 있었다.

공간이 시원시원하게 넓어서 더 좋았다.

 

 

 

 

 

 

카모마일티, 라떼, 아이스아메리카노를 주문하였다.

티는 티 팟에 따로 나와서 좋았다. 

라떼와 아메리카노도 무난했다!

 

 

 

우리가 구매한 빵!  빵도 맛있다. 

 

 

 

다 먹고 나갈때쯤 귀여운 검은 고양이가 카페에서 놀고 있었다. 

다시봐도 너무 귀엽다. 사람을 좋아하는지 달려와서  몸을 부비부비한다.

덤으로 귀여운 고양이까지 보고 왔다!

 

 

 

 

 

영업시간은 10:00~ 22:00까지이다.

위치정보는 아래와 같다.

https://naver.me/xLEzqGfB

 

네이버 지도

거제시 사등면

map.naver.com


한 줄 평 :빵이 맛있고, 커피는 무난무난, 케익은 글쎄... 오션뷰 이쁘고 고양이 귀엽다!


 

 

**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 개인적인 의견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