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난리뷰/과자리뷰

농심 옥수수깡 리뷰

도코 2020. 11. 29. 20:56
반응형

 

옥수수깡이 나왔습니다!

과자쟁이로 친구들 사이에서 유명한 제가 또

안 먹어 볼 수 없겠죠?!

 

외형을 볼까요?

옥수수깡

 

옥수수 캐릭터가 ㅋㅋ귀엽네요

 

 

 

옥수수깡의 영양정보가 들어간 뒷면도 볼까요?

옥수수깡 뒷면

 

 

자 드디어 뜯어보겠습니다.

옥수수깡

 

 

뜯자마자 풍기는 향은 약간 달달한 향과

옥수수과자향(약한 콘스프? 콘칩?향)이 나네요.

옥수수 모양을 열심히 만들어 내었네요.

 

옥수수깡

 

 

 

고놈 참 바스락하게 생겼죠?

식감은 첫입은 바삭하지만 금방 부스러져 입에서 녹습니다.

바나나킥 식감인데, 겉에 있는 알알 모양으로

좀 더 바삭한 맛?

 

겉 설탕 코팅으로 달달한 맛이 나네요.

옥수수 향이 진하게 나기보다

은은하게 느껴집니다.

 

어? 그렇게 크게 특이하다거나 맛있는 건 모르겠네?

무슨 맛이지 이게 하면서

먹다 보니

응? 없네? 하며

다 먹게 되는 그런 과자입니다.

 

 

 


한 줄 평: 콘칩보다 덜 짜고 달달한데, 콘칩보다 식감이 풍성하군.


 

 

 

 

**내돈내산 리뷰입니다.

**개인적인 의견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