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 5

[하남 스타필드] 3대째 내려오는 짬뽕,탕수육 맛집 '초마'

하남 스타필드에 갈때마다 어느시간에나 항상 줄이 길~게 늘어진 궁금했던 중식당가게 '초마' 여느때나 다르게 지나가다가 오늘은 여유도 있는데 한번 줄서서 먹어볼까? 하며 들렀다가 찐~~맛집을 겪어보고 왔답니다. 하남 스타필드에 줄서서 먹는 3대째 내려오는 짬뽕과 탕수육 맛짓 중식당 '초마'리뷰를 시작합니다. 본점이 홍대에 있는 줄지어 먹는 홍대 짬뽕 맛집 '초마'는 전국 5대 짬뽕 맛집 중 하나인 송탄 '영빈루'의 셋째 아들이 오너셰프로 운영하는 곳이라고 합니다. ▶ 위치 하남 스타필드에 있는 초마는 스타필드 3층 잇토피아 가기전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초마 본점은 서울 홍대 서교동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체인점으로는 뉴코아아울렛 강남점, 신세계 백화점 김해점, 부산센텀시티점에 입점하고 있습니다. 백화점이나 ..

[하남,미사] 골목맛집 국수맛집 '심미식당'후기

하남미사 골목에 있는 심미식당에 다녀왔습니다. 지인의 지인이 맛있다고 자주가는 식당이라며 한번 가보라고 추천을 해주었습니다. 그러던 중 점심시간에 시간이 나서 다녀왔는데요. 고기국수와 비빔국수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이번 리뷰를 참고하세요 :) 심미식당은 재료소진시 조기 마감을 하기에 영업종료시간 전에 문이 닫혀있는 것도 종종보았었어요. ▶ 위치 및 주차 심미식당은 미사리 조정경기장 쪽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미사리조정경기장 근처에 있어서 조정경기장에 들렸다가 근처 밥집을 찾으시면 방문하시기 좋을 것 같습니다. 주차는 무료로 가능하며, 반려동반도 동반할 수 있고, 휠체어를 사용하여 가게안으로 들어오고 식사 할 수도 있습니다. ▶ 가게 인테리어 가게 내부는 아주 크지는 않지만 15명 내외로 앉을 수 있는 자리..

[사당 맛집] 현지인이 운영하는 인도 요리 맛집 '깔리' 후기

저는 인도요리 음식점 중에 아그라를 좋아하는데요. 아그라는 맛있기는 하지만 2명이서 가면 6~10만원대로 가격대가 조금 부답됩니다. 아그라 이후에는 커리의 맛있다 기준이 그정도 기준으로 잡혀서.. 커리 맛집이라고 해서 갔을때 썩 마음에 들지 않았었는데요. 사당에 있는 깔리는 2인세트 38,000원 정도로 현지인이 운영하는 인도요리 맛집 '깔리'가 있다고 하여 가보았습니다. ▶깔리 위치 및 주차 깔리는 사당역 11번 출구 근처에 있는데요. 주차는 건물 빌딩앞에 하시거나 건물 뒤쪽으로 있는 공영주차장에 하시면됩니다. 주말에는 공영주차장이 꽉차기에 지하철이동이 가능하시다면 도보로 오시는 걸 추천합니다. 건물외관이 너무 오래 되어서 들어가면서도 여기가..맞나? 하며 들어갔는데요. 엘리베이터가 많이 노후되고 작아..

[평택 비전동] 앤티크한 베이커리 카페 맛집 '터프이너프 로스터스 ver2' 후기

평택 비전동에서 앤티크하고 유럽에 온 듯한 느낌이나는 '터프이너프 로스터스 ver 2 '카페 후기를 가져왔습니다. 터프이너프 로스터스 1호점은 평택 포승읍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저는 비전동에 위치하고 있는 2호점을 다녀왔습니다. ▶ 위치 및 주차 평택역에서 도보 4분거리에 위치하고 있어 역에서 걸어오기 편합니다. 주차공간은 따로 없어서 길가에 주차해야합니다. 길가에 주차 할 곳이 있긴 있었는데.. 주차장이 따로 없는건 아쉽긴 했습니다.ㅠㅠㅠ 주차가 불편하니 참고하세요~ ▶ 애견동반 가능한 카페 애견동반이 가능한 카페입니다. 카페에 들어갔을때 손님이 데리고온 강아지도 있었고 커피 로스팅하는 공간에 커다란 강아지가 누워있더라구요. 편하게 누워있는 모습이 아주 귀여웠어요. 구석에서 쉬고있는 강아지가 보이시나요..

[서울 강남, 삼성역] 분위기 있는, 단독룸 고급 레스토랑 '르쏠' 후기

강남 , 삼성역에 있는 르솔! 고급진 레스토랑 (파이다이닝)으로 특별한 날 가기 좋은 '르솔'에 다녀왔습니다. 강남이나 삼성역쪽에 분위기 있는 레스토랑 또는 단독룸이 있는레스토랑 프로포즈할만한 레스토랑을 찾으신다면 한번쯤 생각해 볼만한 레스토랑 입니다. ▶ 위치, 주차, 예약 정보 르쏠은 삼성역 근처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주차는 발렛으로 가능하고, 주차시 발렛비 3,000원 입니다. 현금도 가능하고, 계좌이체도 가능합니다. 예약을 캐치테이블 어플을 통해 가능합니다. https://app.catchtable.co.kr/ct/shop/lesol LE SOL 드라이에이징 스테이크와 와인을 즐기실 수 있는 스테이크 전문 레스토랑 app.catchtable.co.kr ▶ 룸 이용 및 가격 정보 단독 룸을 이용하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