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난리뷰/과자리뷰

꼬깔콘 스테이크화이타맛 내돈내산 후기

도코 2021. 1. 25. 18:32
반응형

꼬깔콘의 신제품이 나왔습니다.

'스테이크화이타맛'

 

 

 

화이타는 멕시칸 요리 인데요,

 

 

이러한 새우, 닭고기 등을 살사소스나 소스에 찍어서

또띠아에 싸서 먹는 요리입니다.

 

제가 정말좋아하는데 이 맛으로 꼬깔콘이 나왔다니

안먹어볼수 없겠죠! ㅎㅎ

 

 

 

 

 

 

 

 


꼬깔콘의 종류는 어떤 것이 있었을까요?

 

 

 

 

 

 

꼬깔콘의 앞면을 볼까요?

 

 

 

 

꼬깔콘 위에 맥시칸 모자가 씌여져 있네요. 

모자에는 온더보더 라고 써져있는데요. 온더보더는미국 에 있는 멕시코풍 레스토랑 프렌차이즈입니다.

이번 신상은 온더보더와 콜라보레이션하여 만들었다고 하네요.

 

수염에는 스테이크 화이타맛이라고 쓰여져있네요.

 

 

 

 

 

 

 

 

 

 

 

 

뒷 면을 볼까요?

화이타가 어떤 음식인지 설명해주네요.

 

 

 

 

 

 

 

 

 

 

 

 

 

 

꼬깔콘의 영양정보와 상세정보도 알아봅시다.

 

꼬깔콘 영양정보 및 상세정보

 

 

과자의 모습을 볼까요?

 

꼬깔콘의 모습은 똑같고, 색도 똑같아 보이는데?!

 

먼저 봉지를 열면 피망과 불고기향이 납니다. 식욕을 자극하는 냄새에요.

맛.있.습.니.다. ㅋㅋ

화이타는 또띠아에 고기를 싸먹는 거잖아요?

정말 화이타맛을 잘 재현했다고 느꼈어요.

향은 고기향이나는데 마지막에는 옥수수맛으로 끝나요.

바삭바삭한 식감도 좋았어요.

 

짜게 느껴지지도 않았답니다.

 

다음번에도 재구매 의사가 있는 과자였어요. 신상맛이 출시되고 몇 달 뒤면 찾기 어려워질때도 있는데

꼬깔콘 스테이크화이타맛은 계속계속 진열대에 있었으면 하네요.

 

아주 자극적이지는 않지만, 꾸준히 당기는 맛이네요! 

 

 


한 줄 평: 화이타의 맛을 아주 잘 재현해냈다! 


 

 

**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 개인적인 의견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