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난리뷰/과자리뷰

빼빼로바 내돈내산 후기

도코 2020. 12. 26. 19:49
반응형

코로나때문에 집에 이틀 콕 박혀있다 콧바람이라도 쐐야겠다며, 편의점으로 갔습니다.

편의점에 간식거리를 사러 구경하는데, 아이스크림코너에 궁금한 아이스크림이 있다?

 

빼빼로바 이렇게 생겼네요.

 

빼빼로바

아몬드와 초코면 아몬드빼빼로바 인거 같은데 왜 빼빼로바라고 지었을까요? ㅋㅋ 

 

 

 

 

궁금한 마음으로 빼빼로바를 열어 보았습니다.

두근두근

 

빼빼로바

 

바닐라 아이스크림 바깥에 초코가 코팅되어있고 초코안에 아몬드가 콕콕 박혀있네요.

빼빼로바가 아니라 아몬드빼빼로바입니다 ㅋㅋ

 

롯데에서는 다양한 빼빼로를 출시했었는데요.

 어떤 맛들이 있는지 잠깐 훑어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출처: 롯데제과

기본 빼빼로 , 아몬드, 누드, 크런키 빼빼로가 있습니다. 저는 빼빼로 모든 종류를 좋아해요.

여러분들은 어떤 맛을 제일 좋아하시나요?

 

 

빼빼로 캐릭터가 있다는것은 아셨나요?

출처: 롯데제과

꽃을 달고 있는 빼빼로와 부끄러워하는 빼빼로가 사랑을 나누네요 

처음에는 뭐야 왜저렇게 생겼어 했는데 자꾸보니 귀엽네욬ㅋㅋ

요 귀여미들 빼빼로 데이만 되면 더 자주 눈에 띄던데.

 

 

빼빼로는 1983년 부터 출시되었어요.

디자인도 계속해서 바뀌어왔는데요.

여러분은 빼빼로의 어떤 역사부터 함께 하였나요?

출처: 롯데제과

 

 

잠깐 쉬어가며 빼빼로의 종류와 빼빼로의 캐릭터, 빼빼로의 역사를 보았습니다.

 

 

 

 

이제 빼빼로바의 영양정보, 칼로리를 알아봅시다.

컥. 185칼로리라니 역시 과자와 아이스크림은 역시네요 ㅎㅎ

집에오자마자 흥분해 아이스트림 뜯어버려 뒷면이 찢겨있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ㅜㅡㅜ

 

 

빼빼로 아이스크림의 맛은 바닐라아이스크림에 초코코팅과 아몬드가 있는 맛입니다. 익히 먹어본 맛이에요.

월드콘의 윗부의 초코와 아몬드 아이스크림을 한입 베어물면 나는 맛.

엔초를 먹는데 안에 초코릿은 없는 맛.

외관상 그림을 보면서도 아 이거 아는 맛이겠다.

하지만 신상이니까 먹어야지 했는데, 역시나 아는 맛이긴 합니다.

그래도 빼빼로바라니 아이디어가 재미있다고 생각이 들기도 하였습니다. 

 

 

 

 

[한줄 평: 이거 월드콘에 윗뚜껑 먹는 맛인데? 월드콘 윗뚜껑 매니아 이거드세요. ]

 

 

 

 

**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 개인적인 의견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