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난리뷰/맛있어서 0칼로리, 맛집

미사,하남) 맛있는 정육식당 '순정한우정육식당' 후기

도코 2024. 4. 21. 11:15
반응형

독감과 코로나를 연달아 걸리면서 몸보심을 해야겠다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몸보신에 좋은 한우를 먹어보려고 미사 하남에 있는 정육식당을 검색하니  '순정한우정육식당'이 후기도 괜찮고 리뷰 사진도 깔끔해보였습니다.

 

이번포스팅은 미사,하남에 위치한 순정한우정육식당에 다녀온 리뷰입니다^^

 


 

 

 

 

순정한우 정육시당은 미사역 9번출구에서 나와 도보로 10~15분거리에 있습니다.

 

 

주말 이른 점심시간에 갔더니 아직은 한가한 시간이었습니다.

친절하게 맞이해주시는 점원분을 따라 자리에 앉았습니다.

 

 

메뉴는 네이버 메뉴에서 검색해서 가져왔습니다.

소고기메뉴, 점심특선메뉴, 식사메뉴, 기타메뉴 등이 있습니다.

 

[ 소고기 메뉴 ]

 

 

[식사메뉴 및 기타]

 

 


저는 순정한우모듬과 순정한우특수모듬 중에 고민하다가 순정한우모듬, 버섯야채,된장한뚝배기를 주문하였습니다.

순정한수정육식당- 순정한우모듬

순정한우모듬이 나왔습니다. 소세지는 한우로 만든 수제 소세지에요. 먹어보니까 소불고기? 같은 맛이났어요.

마트에서 판매되는 소세지 맛을 좋아하지 않는데, 수제로 만든 한우소세지는 맛있었어요~

 

순정한수정육식당- 버섯야채

추가 야채도 함께 시켰어요. 파...는 뭘까요? 파가 어떤역할을 하는지 아시는분은 댓글부탁드려요..ㅋㅋ

순정모듬한우에도.. 추가야채에도 파가 있어서 파가 식사에 비해 많았어요 ㅋㅋㅋ 파는...열심히 구어서.. 다 남겼어요 ㅋㅋ

 

 

 

 

순정한우정육식당-기본반찬

순정한우정육식당에는 짭쪼롬한 밑반찬들이 나옵니다. 소고기와 곁들여먹기 좋은 반찬들이었서요.

 

특히 가운데 명란젓과 버섯 기타 소스들이 섞인 특제소스는 소고기와 함께 먹기 좋았어요.

특제소스는 명란, 순정란, 와사비, 표고 등이 들어가 고기와의 조화가 좋다고해요.

이 소스는 추가하려면 4,000을 내고 추가할 수 있습니다.

 

추가반찬은 셀프코너에서 가져올 수 있습니다.

 

 

고기도 맛있었지만 점원분이 아주 친절해서 더 기분좋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사진을 깜박잊어버리고 못찍은 '된장한뚝배기'ㅠㅠㅠㅠ

사진은 순정한우정육식당 네이버 소개에서 가지고 왔습니다.

 

이곳만의 독특한 된장이었는데요.  소고기를 먹던 불판을 닦아 낸뒤에 그 안에 된장을 끓여주는 방식이었습니다.

밥이 함께 넣어져 끓여집니다.

 

점원분의 안내로는 약간 짭쪼롬해서 술안주로 많이 찾으신다고 했어요. 그래서 짜게 느껴지면 육수를 더 넣어주신다고했는데 육수 추가 따로 없이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술국으로는 최고겠더라구요 ㅎㅎㅎㅎ

 


- 주차가능 ! 무료입니다.

- 평일에는 11:30~새벽 5:00까지, 주말에는 11:30~23:00까지 운영됩니다.

  평일에는 24시 느낌이네요 ㅎㅎㅎ

 

미사 하남에서 맛있게 먹고온 순정한우정육식당 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