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리뷰

뉴발란스 ML610TAC 편안한 커플 운동화 내돈내산 후기 (사이즈 참고)

도코 2023. 10. 4. 14:20
반응형

가을 겨울이 되면서  봄, 여름에 신었던 신발 말고 또 다른 운동화를 찾는 분들이 계실텐데요.

이번 가을 겨울에 딱 어울리는 색감과 독특한 디자인으로 저의 눈길을 사로 잡은 신발이 있었습니다.

커플신발로 장만하여 옷에 매치해보고, 신어본 후기를 들려드리고자 합니다^^

 

 

 

 

 

 

뉴발란스 ML610TAC

이 제품은 뉴발란스 ML610TAC , 제품 색상은 베이지 입니다. 사이즈는 220~300으로 남여공용으로 나옵니다.

그래서 사이즈를 무리없이 찾을 수 있어 커플신발로 신기에 좋을 것 같아요.

225 사이즈와 280사이즈로 구매하였습니다.

가격은 119,000원 입니다.

 

'트레일 슈즈'인  ML610TAC는 패션웨어부터 가벼운 산행, 아웃도어 레저활동까지 다양한 용도로 착용이 가능하도록 디자인을 했다고 합니다.

 

 

 

 

 

 

3가지 색상으로 나오는데, 뉴발란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져와보았습니다. 

출처) 뉴발란스 공식홈페이지

색상은 총 3가지입니다.

화이트, 실버, 베이지 입니다. 실버와 고민을 하다가 베이지로 선택하였습니다!

 

 

 

 

 

 

[사이즈 참고, 사이즈 팁]

 

-여자사이즈

저는 평소에 230~235를 신는데요. 남여 공용으로 나올때는 보통 225~230을 신습니다.

뉴발란스 ML610TAC는 남여공용으로 나와서 발볼도 넉넉하고, 사이즈도 여유있게 나왔습니다.

뉴발란스  ML610TAC는 사이즈 225!로 픽햇습니다.

 

-남자사이즈

남자친구는 평소에도 280을 신는데요. 그대로 280이 신발이 편하다고 하네요^^

 

 

 

 

 

 

운동화 착화감 후기를 들려드릴게요.

[착화감]

남자친구와 저는 발볼이 넓은 편입니다.

특히나 남자친구는 나이키 AIR종류를 신고 걸어다이면 금방 발의 피곤함과 발 옆의 통증을 호소하였습니다.

우연히 생일 때 뉴발란스를 신어보고 나서 뉴발란스의 편안함을 잊고 지냈다고 말하더니, 그 이후 부터는  뉴발란스 신발만 찾고 있습니다. 뉴발란스  디자인이 양옆에 메쉬처리로 되거나 유연한 소재로 처리된 디자인이 많아서 그런 듯 합니다.

 

생긴거 부터 등산화 느낌이 나서 ㅋㅋ 잘 걸을 수 있을 것만 같은 ML610TAC 신발은 일단 무척 가볍습니다.

그리고 발 밑면의 굴곡이 발의 아치를 잘 지지해줘서 편안했습니다.

위에 설명드린 것 처럼 발볼 공간이 넓어서 발볼이 넓거나 무지외반증이 있는 경우에도 편하게 신발을 신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편안한 커플 운동화를 찾으신다면 이 운동화 추천합니다.

 

 

충격흡수와 반발성이 뛰어난 앱졸드 미드솔을 적용하였다고 하네요.

 

 

 

 

 

 

 

[뉴발란스 ML610TAC 코디 샷]

치마, 슬랙스 등 다양하게 매치할 수 있을 것 같은 운동화인데요. 저는 짧은 청바지와 후드를 입고

신발에 포인트를 주어 코디에서 입어보았어요.

 

다양한 코디에 무난하게 어울리는 색감이지만 양말 색을 잘 매치해서 신어야 되더라구요.

양말에 빨간 파란 포인트로 있는 것을 신어봤는데 이질감이 드네요.

운동화 매치 실패 양말

양말 색은 검정 흰색 이나 신발과 같은 계열인 브라운, 블랙 계열로 신어주면 이쁠 것 같아요.

가을,겨울에 따뜻한 색감으로 이쁘게 신을 수 있을 것 같아요.

 

 

 

 

 

**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 개인적인 의견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