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난리뷰/과자리뷰

NO밀가루, 글루텐 프리 쌀 과자 신상 '더 쌀로' 핫칠리 맛 후기

도코 2023. 9. 15. 00:18
반응형

 

 

 

요즘 밀가루로 만들지 않은 음식이나 글루텐 프리 음식들에

사람들의 관심이 많아지고 있는데요.

 

밀가루를 먹으면 장트러블이 난다던지,

체질상 밀가루가 잘 소화되지 않거나

아토피로 밀가루를 피하려 노력하는 분들이

찾는 과자이기 때문이죠.

 

sns에서 그런 정보를 보면서

생각보다 많은 과자들이 밀가루가 포함 안되어 있어서

신기했었습니다.

 

 

그래서 저도 편의점 과자 중 

밀가루가 없고, 글루텐이 프리인

쌀 과자 신상 '  The 쌀로 '의 후기를 가지고 왔습니다.

 

 

 

더쌀로 과자

과자를 보자마자 흥분을 가자 앉히지 못하고 또..

뜯고  한입 맛보고 사진을 찍었습니다 .. ㅋㅋㅋ

 

가격대는 60g에 1500대 정도 입니다.

 

쌀과자에 핫칠리 맛은 어떤 느낌일지 매우 궁금해졌습니다.

 

쌀 과자 신상 '  The 쌀로 '는 평소 밀가루에 대해

불편함을 가진 소비자의 의견을 반영하여

탄생한 과자라고 하네요.

 

 

 

 

쌀 과자 신상 '  The 쌀로 ' 는 

30g당 171kal 입니다.

 

총 내용량이 60g이니 한봉지를 다 먹으면 342kal 겠네요!

밥한공기보다 약간 더 많은 칼로리 입니다.

 

여기서 굉장이 마음에 든 영양성분은 당류입니다.

과자가 당류 1 %라니!

 

과자를 먹을 때 항상.. 마음에 짐이되는

가장 무서운 당이 적게 들어있는 점 칭찬해!! ㅋㅋㅋㅋ

 

 

 

 

 

쌀 과자 신상 '  The 쌀로 ' 의 원재료 입니다.

원재료도 깔끔하니 좋네요!

 

원재료와 영양성분을 보고나니

다른 과자들에 비해 건강한 과자이네요.

 

튀긴거 보다 구운 것이였으면 더 좋았을 것 같습니다^^

 

 

 

 

 

쌀 과자 신상 '  The 쌀로 '는

식감은 아주 바삭해서 씹는 재미가 있습니다.

핫칠리맛인 만큼 매콤함이 있습니다.

그리고 토마토의 향이 생각보다

진하게 납니다.

 

당이 적은 과자라서 단백하고 

느끼한 맛이 적은 과자입니다.

 

매콤함에 맥주안주로 먹어도 좋은 과자인 것 같습니다.

 

 

 

한줄 평: 밀가루 불편러들이 매콤한 과자가 땡긴다면 선택해보자


별점평 추가설명
과자 디자인 ★★★★★  쌀과자지 이것이
★★ 토마토의 풍미가 느껴진다.
식감 ★★★★★ 바삭바삭한것이 씹는 맛이 있구만
★★★ 단 맛이 없어 아쉽지만, 고소하고 담백한 과자!
재구매의사 ★★★ 달지 않은 매콤하고, 고소한과자가 땡길때 재구매할래

 

 

 

 

**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 개인적인 의견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