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난리뷰/과자리뷰

[신상과자] '콩고물 옥수수깡 ' 내돈내산 맛 리뷰

도코 2023. 2. 14. 11:05
반응형

옥수수깡에서 

신상맛으로 

콩고물 옥수수깡이 나왔다.

 

내가 좋아하는 콩고물 !!

 

어떤 맛일지 당장 사보았다.

신상과자 리뷰!

 

편의점 가격: 1700원

 

콩고물 옥수수깡

 

 

콩고물하면 인절미라서 그런가

옥수수깡이  토끼들가 되어서

떡을 찧고 있다 ㅋㅋ

귀여워

 

콩고물 옥수수깡

콩고물 옥수수깡의 뒷면

옥수수와 콩고물이 만나서

더 고소한다고 되어있다! 궁금궁금

 

콩고물 옥수수깡의 원재료명

안내가 있다.

 

알러지나 성분 봐야하는분들

참고해주세용

 

반응형

콩고물 옥수수깡 영양정보

콩고물 옥수수깡 칼로리 

 

생각보다 칼로리는 높지않은데

당류가 꽤 높은편이다

 

 

 

콩고물 옥수수깡

 

 

 

나는 콩고물 옥수수깡을 먹으면서 계속 카라멜땅콩 과자가 생각났다

쌀과자에 가까울줄 알았는데 땅콩향이 더 가까웠다.

보통 콩코물이나 쌀과자를 고를때는

담백과 고소한 맛을 생각하고

구입하는편인데

 

콩고물 옥수수깡은 뒷맛이

달달하게 끝이난다.

 

아가들이 좋아할 것 같은 맛

 

 

 

 

한줄 평: 나는 왜 카라멜 땅콩 맛이 자꾸 생각나는가

별점평 추가설명
과자 디자인 ★★★★  옥수수 모양을 본뜬 알알이 모양
★★★★ 카라멜땅콩과자향과 비슷, 콩고물이라기보다는 땅콩향?
식감 ★★★★★ 첫 맛은 바삭 뒤에는 부드럽게 끝난다.
★★★ 고소한 맛과 끝에는 단맛과 옥수수맛이 올라온다.
재구매의사 ★★ 음..  콩고물맛이 먹고싶다면 , 나는 다른 쌀과자를 먹을것 같은느낌

 

 

 

 

**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 개인적인 의견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