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난리뷰/맛있어서 0칼로리, 맛집

용인 오리구이 맛집 '약속하오리'

도코 2023. 8. 6. 07:00
반응형

용인 오리구이 맛집 '약속하오리'에 다녀왔다.

네이버 평점이 4.91

물론 평점을 준 사람이 아주 많은 건 아니지만..ㅎㅎ

33개의 평점의 평균이었지만 ㅎㅎ

 

그래도 주말에는 예약해야지 올 수 있는 곳이라고 했다.

 

주차장은 널찍하다.

오늘길이 아주~~ 시골길이라 신기하기도 했다.

용인 오리구이맛집 약속하오리에 올 때 오는길에 놀라지마시길..ㅎㅎ

 

 

용인 약속하오리의 메뉴판, 차림표 이다.

 

용인 오리구이 맛집 '약속하오리'의 오리고기 효능

오리고기의 효능이 이렇게 많다니

특히 단백질이 풍부한 음식이라 마음에 든다.

 

 

 

용인 오리고기 맛집 '약속하오리' 셀럽들이 많이 다녀간 집이구나..

셀럽들의 사인도 있었다.

화장실은 바깥에 있는데

깨끗하게 관리하려고 노력한 흔적이 보였다.

하지만 시설의 한계가 있긴했다..

여름에는 너무 더웠다..겨울에는 또 엄청 추울 것 같은느낌

 

음식점은 맛이 중요하니 

음식에 기대를 해보았다.

 

 

용인 오리고기 맛집 '약속하오리' 의 불판은

돌판으로 널찍하다

 

용인 오리고기 맛집 '약속하오리'  유황오리로스를 시켰다.

생오리가 올라오고 구어주신다.

 

오리 냄새도 전혀 나지않고

아주 맛있었다!

고기 비린내에 민감한데

냄새가 진짜 하나도 안났다.

우와 !!!

 

 

용인 오리고기 맛집 '약속하오리'  조리중

 

오리고기를 다먹고 '하오리누룽지치즈밥'을 시켰다.

 

양념이 된 밥을 펴놓고 치즈를 뿌리고, 그위에 남은 오리구이재료와 양파를 올린다.

 

 

 

그리고 얼마간의 시간이 지나고

 

이렇게 돌돌돌돌 말아서

인당 나눠주신다.

 

맛은 진짜~~역시 볶음밥!!!

볶음밥에 양파와 치즈의 조합은 말모말모

 

바삭바삭하게 볶아진

볶음밥의 식감까지~

맛있었다 > <

 

아버님은 연신 맛있다며 

원래 자주가시는 오리고기집과 비교하시면서 

아주 만족해 하셨다 ㅎㅎ

 

앞으로 종종 올 것 같은 예감

 

가족들과 맛있게 먹는 외식장소 또는 서울근교 드라이브를 하며

한번쯤 들려볼

오리고기집으로 추천합니다~!

 

오실때는 전화해서 예약하고 가세요~~

0507-1487-5293

 

 

위치정보 ↓↓↓

https://naver.me/5SWa21UJ

 

약속하오리 : 네이버

방문자리뷰 144 · 블로그리뷰 70

m.place.naver.com


한 줄 평: 오리고기냄새 1도 안나는 아주 맛있는 용인 오리고기 맛집


 

 

**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 개인적인 의견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