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리뷰

원단 좋은 '애른잠옷 3피스 잠옷' 잠옷추천! 내돈내산 후기

도코 2023. 8. 2. 16:19
반응형

하쁠리 잡화점의 애른잠옷은 이미 후기를 남긴적이 있었다.

하쁠리잡화점의 물건들은

통장의 여유만 있다면야

나에게 필요한 물건이다면야 

아묻따 산다.

 

물건의 퀄리티와 질 

이거 정말 괜찮은지는 따지지 않는다.

 

왜냐면 하쁠리 잡화점의 주인장인

하쁠리님이 얼마나 

완벽주의이고, 꼼꼼한지 알기에!

 


하쁠리잡화점을 만든 하쁠리가 궁금하시다면,

이전 애른잠옷의 후기가 궁금하시다면,

아래 링크로 참고하시길 바란다.

 

https://dontbeafraid.tistory.com/138

 

애른잠옷 후기 / 잠옷 추천

2022 너무너무 잘샀다템 을 공유하고 싶어서 글을 쓴다. 예민한 성격과 개복치인 탓에 하쁠리 ASMR을 들어온지 언..7년이 되었나?? 나의 친구이자 언니같았던 유튜버의 구독자수가 늘어나면서 멋진

dontbeafraid.tistory.com

 

 

 

애른잠옷의 원료인 목화솜의 가격이 인상되며

2022년 하반기 이후로 

애른잠옷은 판매되지 않았다.

 

그렇게 재판매 소식을 기다리고 있었는데!

 

이번에는 새로운 버전의 애른잠옷으로

출시가 되었다.

 

기존의 애른잠옷은

 

2피스 (바지), 원피스 이렇게 있었는데,

 

이번에는 나시, 바지, 가디건으로 구성되었다.

사이즈는 프리사이즈

 


 

나는 입고되는 날을 기다려 그날 바로 구매했다.

1차 판매는 품절이 빠르게 되었고, 2차 판매 중이다.

 

출시기념 33% 세일로

89,000원의 잠옷을 59,630원에 구매하였다.

할인은 7/31까지 진행되었다.

 

 

 

드디어!! 하쁠리 애른잠옷 3피스가 도착하였다.

 

 

곱게 포장해서 온 하쁠리 잡화점의 애른잠옷 3피스

 

목화솜까지 함께 포장되어 왔다.

포장용지도 환경을 생각한 재생분해비닐포장!

 

 

입어볼까나~

 

 

 

 

잠옷 추천, 오가닉코튼 잠옷, 소재 좋은 잠옷, 원단 좋은 잠옷, 편한 잠옷 추천, 부드러운 잠옷 추천, 애른 잠옷 후기

하쁠리 애른잠옷 3피스 착샷

[하쁠리잡화점 애른잠옷 3피스] 가디건을 걸친 착샷과 나시만 입고 찍은 착샷

 

160에 51~52kg인 나는

팔길이 바지길이 모두 낙낙하게 맞았다.

 


[특징과 장점]

1) 이전 애른잠옷은 도톰한 원단으로 가을부터 봄까지 입기에 적절했다면, 

애름잠옷 3피스는 면이 얇아져 여름에 시원하게 입을 수 있는 소재이다.

 

2) 더울때는 나시로 입고, 추우면 가디건을 걸칠 수 있다는 점이 좋았다.

반바지가 아닌 긴바지라서 실내에서 에어컨을 틀고도 잘 입을 수 있을 것 같다.

 

3) 소재의 부드러움. 

애른잠옷의 장점은 소재이다. 아기 옷을 만드는 오가닉 코튼 소재로 옷을 만들었다.

따라서 소재가 부드러워 예민한 피부도 편안하게 입을 수 있다. 예민한 피부에게 추천하는 잠옷.

 

4)군더더기 없는 깔끔함

이전 애른잠옷은 넥라인에 프릴 모양으로 디자인이 있었는데,리뷰에 그 프릴이 피부에 거슬린다는  이야기가 하나 둘 있었다. 나도 처음에 입었을 때만 거슬리긴 했는데, 입고 생활하다 보면 프릴은 하나도 거슬리지 않았다.

 

 그래서 그런지 이번 잠옷은 군더더기 없이 깔끔하게 디자인 되어있다.

프릴 또는 레이스로 까슬거림을 느끼는 사람이 좋아할 만한 디자인><


 

 

 

 

[아쉬운점]

 

 1) 허리 고무줄이 짱짱함

허리 고무줄이 짱짱했다. 살이 조금 더 찌게 된다면 허리가 불편해서 못입을 수 도 있겠다라는 생각이 들었다.

 

2) 옷에 붙어있는 택

예민한 촉각으로 원단 좋은 잠옷을 선택한 만큼  옷에 붙어 있는 택도 바깥에 위치해 있거나 없었으면 좋았을 것 같다.

 


 

어쨋든, 하쁠리 잠옷은 원단이 너무 좋아 계속 입게 되는 잠옷이다.

사이즈를 잘 보고, 할인 한다고 할 때  재빨리 사는 것을 추천합니다~ㅎㅎ

 

 

 

 

구매링크도 함께 공유한다.

https://rappeler.shop/Shop/?idx=12 

 

하쁠리잡화점

배송일정 안내1차 : 7/24(월) 21:00 ~ 7/25 09:00 주문건7/26 ~ 7/28  출고2차 : 7/25(화) 21:00 이후 주문건8월 7일 부터 순차적 출고----------------------------------------------------------"아기옷으로 만든 애른 잠옷"출

rappeler.shop

 

 

잠옷 추천, 오가닉코튼 잠옷, 소재 좋은 잠옷, 원단 좋은 잠옷, 편한 잠옷 추천, 부드러운 잠옷 추천, 애른 잠옷 후기

 

 

**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 개인적인 의견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