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난리뷰/맛있어서 0칼로리, 맛집

족발에 당면이? 존맛 '마왕족발' 내돈내산 찐 후기

도코 2023. 2. 28. 10:48
반응형

마왕족발을 주문했다!

요즘 너무 바빠서 밥도 잘 못챙겨먹고

단백질도 못챙겨먹고 해서 ..

 

뭘 먹을까하다 생각난 것이

마.왕.족.발

 

항상 집 앞에 다른 족발집을 시켜먹었는데

이사오면서 

배달의 민족으로 마왕족발이

제일 상단에 보여서 주문해봤다.

 

 마왕 족발은 마왕'STIP이라는 부분이 있다

 

포장을 뜯기전에 한번 뒤집었다 먹으라고 쓰여져있다.

배달오는 동안 소스가 아래로 깔려있는데

골고루 다시 묻히기 위함인거 같다

 

저런 작은 센스들이 음식의 맛을 좌우하지 ㅎㅎ

 

 

 

마왕족발

마왕족발

 

먹기전에 미역냉국으로 입을 싸악~ 적셔

새콤한 맛으로 군침 돋게 해주고

 

마왕족발은 족발과 함께있는 당면이 맛있다고 했다.

나도 처음보는 비쥬얼에 신기했다.

 

 

마왕족발 근접샷

 

당면 먼저 먹어봤는데

오잉?

웬 잡채가!!!! 

잡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좋아하실 것같다.

 

 

 

반응형

 

 

마왕족발 당면이 맛있어서 족발보다 당면을 

계속 먹었다 ㅋㅋ

 

같이 온 비빔 막국수는

너무 시큼하지도 맵지도 않은

 

마왕족발과 먹으면 딱 좋은 궁합이었다.

 

마왕족발 막국수

탱클탱클한 면발

 

족발먹을때 막국수먹기는 국룰

 

 

 

마왕족발

여러가지 야채들과 족발을 먹으면

퍽퍽함도 사라지고

감칠맛도 더해지니 좋았다!

 

 

 

 

 

 

하남/ 미사 마왕족발 위치정보 ↓↓↓

 

 

https://naver.me/GjRG0SIe

 

마왕족발 하남미사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353 · 블로그리뷰 90

m.place.naver.com

 

전화번호: 031-792-5892

지역화폐, 제로페이 가능


한 줄 평: 족발을 시켰지만 당면이 뇌리에 남는다.


 

 

**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 개인적인 의견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