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리뷰

애른잠옷 후기 / 잠옷 추천

도코 2023. 1. 26. 20:25
반응형

2022 너무너무 잘샀다템


을 공유하고 싶어서 글을 쓴다.
예민한 성격과 개복치인 탓에
하쁠리 ASMR을 들어온지 언..7년이 되었나??
나의 친구이자 언니같았던 유튜버의
구독자수가 늘어나면서
멋진 친구이자 언니가 된 하쁠리님

여름 비오는날 잠옷 입고 침대에서
소곤소곤 이야기하던 그 ASMR의
느낌을 잊지못한다


성격이 예민해서 피부가 가려운건지
피부가 가려워서 예민해진건지 알 수는 없지만
잠을 못드는 이유가 많아지면서
잘 때 입는 옷의 촉감도
나의 숙면에 중요한 요소가 되었다.



하쁠리 ASMR을 시청해보면 알겠지만
하쁠리님은 섬세하다 못해 섬세 그 자체이시고,
꼼꼼한 완벽주의 성향의 느낌을 받을 수 있다.
안 본 사람들은 한번쯤 봐보세용 ㅎㅎ
링크 공유합니다

https://youtube.com/@ASMRrappeler20

 

rappeler하쁠리

Sound Artist 개인&비지니스 메일: dalcom20000@gmail.com

www.youtube.com





그런 하쁠리님이 하쁠리잡화점을 런칭했고,
애른잠옷이 탄생했다!

하쁠리의 잡화점이 열렸을때
잠옷이 너무너무 사고싶었지만
주머니 사정은 가성비 잠옷만 찾았다.

애른잠옷은 원단에 신경을 써서
3년동안 화학비료를 사용하지 않은
오가닉코튼으로 만들어졌다.

아가들 옷 재질이라고 한다.

 

 

 

 

반응형

 



그런데 웬일!!!!! 1+1 행사가 처음으로 열였다.
당장 구매하였고, 처음엔 목 부분이 불편한 것 같은데 라는 느낌이 있었지만, 그건 착각이었나보다 ㅋㅋㅋㅋ
11월에 구매하여서 2개월 동안
나는 이 잠옷에서 헤어나오질 못하고있다.
너무 부드럽고 탄탄하면서 그냥 좋다ㅠㅠㅠㅠㅠㅠㅠ
이게 세탁하면 할 수록 부드러워지는 건
기분탓인가....

그때 4개 살 걸이라는 후회를 한다ㅠㅠㅠ
엄마도 사드릴껄 ㅠㅠ


하쁠리님의 섬세함이 너무 감사할 따름이다😍

지금 들어가보니 원가 상승으로 재주문이 어렵다ㅠㅠ
여러분 다시 오픈된다면 꼭 사보세여
꼭 다시 만들어지길 😭 이벤트가 한번 더 열리길😭
상의 하의로 구성된 애른잠옷도 입어보고싶다🧡

 

 

 

 


 

1년 뒤 추가 후기

 

세상에... 촉감이 정말 부드럽고 편합니다.

저의 최애 잠옷입니다. 적당한 두께감에 거슬리는 부분도 없고

너무너무 좋아요.

2023.12.29일부터 배송하며 프리오더 이벤트가 열렸어요!

당장 재구매 입니다. ㅎㅎ

 

 

 



하쁠리 잡화점 링크

http://rappeler.shop/16

 

하쁠리잡화점

rappeler.shop


**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 개인적인 의견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