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리뷰/영어

원어민처럼 영어하려면 소리튠!

도코 2021. 4. 29. 17:01
반응형

소리튠 영어로 영어공부를 한 지 3주가 지나고 있어요!

 

 

3주간 강의를 들으면서

영어소리를 내는 방법에 대한 생각이 아주 많이 바뀌였어요.

 

 

소리내는 방법에 대해  차근차근 배우면서 

내가 소리내는 방법을 잘 알고 있는지 점검하는 시간도 되었고, 소리를 어떻게 하면 더 ~ 원어민스럽게 내는지에

대해서도 알게되었답니다!

 

 

영어소리에 접근하는 생각이 바뀌니까 안들리던 소리가 들리고,

원어민의 영어와 나의 영어의 차이가 들리기 시작하고 있어요>_<

 

 

우와우~

 

 

 

 

 

저는 시간이 날 때 미국드라마를 틀어놓곤 해요.

작년에 재미있게 보았던 굿플레이스를 다시보고있는데요. 

 

 

소리튠영어를 통해서 공부를 하고 나니

영어의 호흡과 리듬에 대한 중요성을 알게되었어요.

그러다보니 단순한 ABC..등의 영어의 소리 뿐만아니라  호흡과 리듬이 느껴져요.

 

 

원어민 영어를 들으면  뭔가 내 발음과 다른데..? 아 모르겠다.. 라고 생각이 들잖아요.

 

주아 쌤은 왜. 어떻게. 다른지 꼭 집어주신답니다.

 

 

 

 


 

 

 

 

20살이 넘어서는 쉐도잉만으로는 그 소리 그 느낌을 내기는 어려운것 같아요.

아마도 이미 배운 영어소리에 나만의 편견이 있기 때문일거에요.

물론 소리와 리듬에 민감한 사람들은 다른점을 금방 캐치할 수 있지만요.

 

 

따라서 무작정 쉐도잉을 하기보다는

왜 . 어떻게 . 소리가 다른지에 대해서 알고 영어를 접하면 

훨씬 더 빨리 영어소리가 좋아지는 것 같아요.

 

 

 

저는 처음에 무작정 쉐도잉만하다 나중에 주아쌤의 강의를 듣게되었는데요.

제 블로그를 보고 계신 독자분들은 강의를 듣고 쉐도잉 하는걸 추천드려요!!!!

 

지름길이랍니다~~

 

 

 

  

 

 

영어소리강의에서는

영어소리를 내는 법을 하나하나 배우는데요 

영화나 드라마의 예시도 함께 나와서 더욱 좋았어요.

 

위에보이는 사진처럼 자막에는 소리를 더 주의해서 들어주세요 또는 입모양을 봐주세요 등의 설명이 덧붙여지는데요.

내가 무엇을 어떻게 듣거나 봐야하는지 친절히 설명되어 있어서 좋았습니다.

 

 

 

 


 

 

 

국내 최초로 소리튠에서는  실시간 영어 온라인 PT가 진행됩니다.

 

 

소리튠 온라인 PT 

 

세세하게 다양한 방식으로 설명해주시는 강의를 듣고 나면, 원어민 소리와 내 소리의 차이를 알게 되겠죠?

여러번의 연습을 하고 나면 원어민스럽게 영어소리를 내뱉는 것을 경험한답니다.

 

 

그리고 점검시간!

실시간 온라인 PT에서 주아쌤의 1:1 코칭으로  나의 영어소리를 다듬게 됩니다.

 

 

 

PT에서는 주아 선생님이 코칭에 참여하는 분의 소리를 들어보고,

점진적인 방법으로 정확한 소리가 나올 수 있도록 알려주신답니다.

 

 

저는 다른사람의 코칭을 듣는 것도 도움이 많이 되었어요^^

"아! 저렇게 내야지 조금 더 정확한 사운드구나" 하며  생각하는 시간을 가졌어요.

 

 

 

 

 

소리튠 영어!  아래의 링크로 홈페이지에 접속할 수 있습니다 ↓

 

 

soritunenglish.com/

 

소리튠영어 – 영어 소리 튜닝 온라인 코칭

고등학생도, 사회초년생도, 40대 주부도 명이 소리튠 영어를 도전하고 있습니다!

soritunenglish.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