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난리뷰/맛있어서 0칼로리, 맛집

속초 관광 수산 시장 맛집 '권실장 참마 찹쌀 꽈배기' 내돈내산 후기

도코 2023. 9. 26. 05:00
반응형

강원도 속초에 놀러가면 꼭 가게 되는 코스 중의 하나가 속초 관광 수산시장(속초중앙시장)입니다.

수산시장안에는 대게 맛집, 만석닭강정, 술빵, 벌꿀 아이스크림 등 다양한 맛집이 있습니다.

 

오늘 포스팅은 속초 관광수산 시장 바로 앞에 있는 꽈배기 맛집 '권실장 참마 찹쌀 꽈배기'집 내돈내산 후기를 들려드리고자 합니다.

 

속초 관광 수산시장에서 맛있는 맛집을 찾으신다면 오늘 포스팅 잘 오셨습니다 > <

 

 

속초관광수상시장 입구가 보입니다. 그 대각선 건너편에 권실장 참마 찹쌀꽈배기 집이 있습니다.

 

권실장 참마 참쌀 꽈배기

커다랗고 파란 간판이 눈에 띕니다. 저는 수산시장 맛집을 알아보며 꽈배기집을 알게되어 방문한 것은 아니였습니다. 숙소에서 시장으로 걸어가는 중에 간판도 눈에 띄고, 꽈배기가 너무 맛있어 보여 우연히 방문한 집이 였습니다.

 

우연히 들린 곳이 맛집이라니 저기 가서 꽈배기 먹자고 이야기해준 같이 간 친구가 정말 고맙네요 ㅎㅎㅎ

 

 

 

 

 

특허출원한꽈배기라고 되어있어 어떤 맛일지 궁금했는데요.

반죽에 마가 들어가 있어 맛이 좀 다른가? 하며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꽈배기 한 개는 천원으로 일반 꽈배기에 비해 가격은 쪼금 더 있네요. 8개 ~16개로 사면 개당 800원 조금 넘는 꼴입니다.

대게를 먹고 오는 길이라 배가 너~무 불러서 꽈배기 2개와 팥도너츠 1개만 구매하였습니다.

 

꽈배기를 갓 튀겨주신다고하며 친절하게 응대해주시는 사장님 덕에 기분이 좋았습니다.

 

아드님과 아버지가 함께 운영하고 계셨습니다. 생방송 전국시대에도 방영이 된 집이더라구요.

귀여운 꽈배기 인형도 눈에 띄네요.

 

 

 

앉아서 먹을 수 있는 공간도 있습니다.

배가 불러서 포장해가려고 하는데, 사장님이 갓 튀긴것을 먹어보기를 권해보시더라구요.

그래서 한개는 바로 먹어보기로 했어요.

 

권실장 참마 찹쌀꽈배기

뜨겁지 않고, 따끈따끈한 꽈배기 입니다.

배가 부른 상태임에도 불구하고 한입 먹자마자 친구가 놀란 토끼눈을 하며

"야~ 이거 너무 맛있어, 입에서 그냥 녹아"

라고 이야기하더라구요 ㅋㅋㅋ

그 반응에 사장님도 흐뭇하게 웃으시며 "감사합니다" 하셨어요.

 

저도 한입 베어 물었는데, 입에서 세번 씹으면 싹 녹으면서 너무 맛있더라구요.

내일 집으로 가기전에 한봉지 사들고 가야겠다고 마음먹으며, 남은 도너츠를 포장해 왔습니다.

 

 

 

제가 후기를 남겼었던 '미미고'라는 꽈배기 집이 하남에 있는데요. 제가 먹어본 중 가장 맛있는 꽈배기였습니다. 스마일 꽈배기집은.. 제가 그동안 좋아했던 체인점이었는데 미미고를 알고난 뒤 안가게 되었죠 ㅋㅋ

미미고를 알고 난 뒤 꽈배기는 무조건 미미고 였는데..!

https://dontbeafraid.tistory.com/162

 

[하남,미사] 쫄깃 쫄깃 꽈배기와 도넛 맛집 '미미고 찹쌀꽈배기'

하남,미사의 꽈배기 도넛 맛집 '미미고 찹쌀꽈배기'에 왔다. 미미고는 운동할 때도, 다이어트한다고 할 때도 너무 먹고싶어서 주말 아침에 눈뜨자마자 생각나는 디저트다 ㅋㅋ 하남,미사의 꽈배

dontbeafraid.today

권실장참마 찹쌀꽈배기도 정말 맛있었습니다.  갓나왔을 때 입에서 녹는 느낌은 권실장 참마 찹쌀꽈배기가  더 맛있었고, 식었을 때의 꽈배기 맛은 미미고가 더 맛있지 않나..라는 생각이 드는데 

다음번에 속초가서 다시한번 먹어봐야겠습니다! ㅎㅎ

 

아침에 꽈배기와 도너츠가 식은 후 먹었더니 바로 나왔을 때 보다는 식감이 달랐습니다. 바로 나왔을때는 입에서 녹는 느낌이면, 식은 뒤는 쫄깃한 식감이 생겼습니다. 식어도 진짜 맛있었습니다.

속초관광수산시장에 들리면 꼭 사먹어보시라고 추천하고 싶은 너무 맛있는 꽈배기집입니다. 

 

권실장참마찹쌀꽈배기 팁!

포장만 해가지 마시고~ 꼬옥!! 방금 튀긴 찹쌀꽈배기를 꼬옥 드셔보세요.

 

 

 

 

집에 돌아가는 길에 한 봉지 구매하려고했더니 오픈시간이 11시라 아직 안열었더라구요 ㅠㅠ

아쉽게 사지 못하고 집으로 돌아왔답니다 ㅠㅠ

속초중앙시장(속초 관광 수산 시장) 가시면 한번 꼭~~ 들러보세요 ! ㅎㅎㅎ

우연히 방문하게되어 알게된 꽈배기 맛집 후기였습니다~

 

 

 

 

 

 

 

 

위치정보 ↓↓↓

 

 

https://naver.me/FSOcEFRo

 

권실장참마찹쌀꽈배기 : 네이버

방문자리뷰 208 · 블로그리뷰 14

m.place.naver.com

■위치: 속초중앙시장 추자장으로 가는 사거리에 위치해 있음.

■영업시간: 

11:00-19:00
정기휴무
11:00-19:00
11:00-19:00
11:00-20:00
11:00-21:00
11:00-20:00

■ 재료소진시 조기마감 될 수 있음

■ 전화번호: 0507-1445-9799


한 줄 평: 방금 튀긴 꽈배기는 입에 넣으면 사르르르 녹아없어지는 속초 주전부리 맛집


 

 

**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 개인적인 의견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