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난리뷰/달달구리 디저트&음료

[하남,미사] 쫄깃 쫄깃 꽈배기와 도넛 맛집 '미미고 찹쌀꽈배기'

도코 2023. 2. 24. 22:05
반응형

하남,미사의 꽈배기 도넛 맛집 '미미고 찹쌀꽈배기'에 왔다.

미미고는 운동할 때도, 다이어트한다고 할 때도

너무 먹고싶어서 주말 아침에 눈뜨자마자

생각나는 디저트다 ㅋㅋ

 

 

하남,미사의 꽈배기 도넛 맛집 '미미고 찹쌀꽈배기는

키오스크에서 주문이 가능하다.

원래 키오스크가 하나였는데, 말썽쟁이였다.

이번에 오랜만에 가니 키오스크가 2개로 바뀌었다.

 

빠른 주문 가능 ㅎㅎ

 

 

 

 

하남,미사의 꽈배기 도넛 맛집 '미미고 찹쌀꽈배기

 

 바깥에도 앉는자리가 있고

미미고 안쪽에도 앉는 자리가 있다.

안쪽에는 키오스크가 새로 생기면서

앉는 자리가 조금 줄어들긴 했다.

 

바깥에서 꽈배기를 먹고 있으면

참새가 겁도 없이 

총총다가온다 ㅋㅋ

 

 

 

하남,미사의 꽈배기 도넛 맛집 '미미고 찹쌀꽈배기는

바른재료와 바른먹거리를 

타이틀로 삼고 있다.

 

그래서 하남,미사의 꽈배기 도넛 맛집 '미미고 찹쌀꽈배기를 먹으면

기름의 느끼한 맛이 느껴지지 않는다.

오래된 기름을 써서 튀긴 맛이 아니다.

 

신선한맛

 

그리고 꽈배기가 엄청 쫄깃쫄깃하고

보통 3개를 시키는데

앉은자리에서 3개는

게눈 감추듯 사라진다.

 

 

 

 

반응형

 

하남,미사의 꽈배기 도넛 맛집 '미미고 찹쌀꽈배기

귀여운 도넛 캐릭터들

눈하나 붙였더니 귀여워졌다 ㅋㅋ

 

 

 

 

하남,미사의 꽈배기 도넛 맛집 '미미고 찹쌀꽈배기의

정신!!

 

신선한 재료!

도넛은 신선함이 빠지면

금방 느끼해지고,

기름쩐내가 나기 쉽다.

 

하지만 미미고는 보이차 발효액으로 반죽된 밀가루를 이용하여

담백하고 쫄깃하고 맛있다.

 

 

 

 

 

하남,미사의 꽈배기 도넛 맛집 '미미고 찹쌀꽈배기

다양한 음료들도 판매한다.

 

 

 

하남,미사의 꽈배기 도넛 맛집 '미미고 찹쌀꽈배기

 

내가 갔을 때는 시간이 한 9시가 다되어 갈 즈음이었다.

여전히 사람들이 많았고,

하나 둘 도넛이 아예 품절되기 시작했다ㅠ

 

내가 좋아하는 메뉴는

꽈배기, 찹쌀도넛, 인절미도넛이다.

 

담백한걸 좋아한다면

저 세가지 메뉴를 추천한다.

 

한가지 아쉬운점이라면 가격?

 

몇개 집어넣으면 금세 10000원은

기본이다 ㅜㅡㅜ

 

 

하남,미사의 꽈배기 도넛 맛집 '미미고 찹쌀꽈배기

 

세트메뉴도 판매한다.

박스포장도 가능하니

멀리가거나 선물줄때도 유용하다.

 

보통은 종이포장지에 넣어준다.

 

 

하남,미사의 꽈배기 도넛 맛집 '미미고 찹쌀꽈배기

테이크 아웃!

 

 

 

하남,미사의 꽈배기 도넛 맛집 '미미고 찹쌀꽈배기' 위치정보 ↓↓↓

https://naver.me/5qRDJEKf

 

미미고찹쌀꽈배기 미사본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2,823 · 블로그리뷰 207

m.place.naver.com

 

전화: 031-796-8883

 


한 줄 평: 쫄깃하고 담백한 도넛 꽈배기 맛집이다.


 

 

**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 개인적인 의견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