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난리뷰/맛있어서 0칼로리, 맛집

[하남 맛집] 깔끔하게 맛있는 만두전골 '만두집'

도코 2023. 2. 7. 19:25
반응형

스타필드 근처에 있는

하남 맛집

만두집에 가보았다.

 

스타필드를 가거나

서울 근교에서 맛집을 찾는다면

한번쯤 추천할 만한 집이다.

 

 

입구부터 오래된 맛집의 연차가 

느껴진다.

 

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걸어서 올라가거나

엘레베이터를 타고 올라가면 된다.

 

 

 

생생정보에도 출연했나보다.

물건들이 입구에 적재가 많이 되어있던데

깔끔하게 치워놓으면 

더 좋을 것 같았다 ㅎㅎ

 

 

 

만두포장이 가능하다.

 

나는 만두전골과 해물파튀를 주문했다.

 

 

주문하고 난 뒤 

가게 둘러보기

 

전골은 택배까지 가능하다.

옆에 또 다른 플랜카드에는

같이 못온 미안함을 전해요? 이런느낌의

말이 걸려있었는데 ㅎㅎㅎ

 

택배로 마음을 전해야겠다는 

생각이 들게하는 멘트 ㅎㅎ

 

 

 

숟가락 젓가락이 특이하게 

뜨거운 물에 담겨서 나온다.

소독하는 느낌쓰

 

 

깨알 포장 홍보 ㅋㅋㅋ

테이블 옆에 있길래

메뉴판이거나 메뉴 설명인가 했는데

빈틈이 없군 ㅋㅋ

 

 

 만두전골 2인분

만두가 냄비안에 4개 들어가있고

나중에 추가로 만두와 칼국수를 넣을 수 있게 세팅해준다.

세팅되고 5분정도 끓으면 먹을 수 있다.

 

안에 버섯이 엄~~청 많다.

약간의 빨간 국인데

맵지 않고 시원하고 담백하다.

만두는 손만두인데

안에 양념맛이 강하지 않고

담백한 만두맛?

어쨋든 맛있다:)

나에게는 간이 딱 좋았다.

 

양은 둘이서 충분히 먹을 만한 양이다!

 

 

반응형

 

짝꿍이가 

해물파튀 한번 먹어볼래? 해서 

해물파튀도 시켰다.

 

이름이 왜 해물파튀인가 했더니

해물과 파를 튀긴 '해물파튀' ㅋㅋ

이름 센스있게 지었다.

 

양이 많다고 알고 시켰는데 진짜 양이 많다.

지름이 한 25~26정도 되는 크기

 

바삭바삭함과 오징어 파의 맛이

조화롭게 맛있다.

 

그런데 튀김이라 기름이 좀 많은 느낌이 있어서

호불호가 갈릴 듯하다.

 

 

다 못먹어서 포장해서

집에 와서

다음날 에프에 돌려먹었는데

기름기가 더 심해지는 느낌이라

먹지 못했다ㅠㅠㅠ 아쉽,...

 

 

 

 

위치정보 ↓↓↓

 

https://naver.me/GxORHFRc

 

만두집 : 네이버

방문자리뷰 3,951 · 블로그리뷰 463

m.place.naver.com

- 전화번호:031-793-9317

- 제로페이 가능

- 주차장 넓음

- 영업시간: 매일 10:00~21:00


한 줄 평: 버섯이 잔뜩 들어있는 단백하고 깔끔한 만두 전골!


 

**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 개인적인 의견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