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난리뷰/달달구리 디저트&음료

안성, 이색적이고 감성적인 '재건사커피' 내돈내산 후기

도코 2023. 1. 2. 19:06
반응형

독특한 느낌의 카페가 있다고 해서 들렀다.

바깥 느낌에서는 전혀 예측할 수 없는 내부 분위기

 

 

들어가보았다!

 

재건사커피 내부

 

 

 

첫 입장하자마자 앤틱한 느낌이 한가득이다.

옛 물건 박물관에 온 듯한 느낌이다.

쇼케이스 안에는 카페에서 파는 것들이 진열되어있다.

 

앤틱한느낌과 더불어 메뉴 또한 옛 향이 가득하다.

재건사 커피 메뉴판

 

재건사 커피의 메뉴판이다.

커피의 독특한 이름과 특별메뉴가 재건사 커피의 시그니처 분위기를 잘 설명해주는 것 같다.

 

영업시간은 10시30분~22:00까지

 

 

반응형

 

 

음료를 주문하고 자리에 앉으며 내부를 둘러보았다.

안쪽으로 자리가 나있는데 재미있는 눈요기거리가 많았다.

 

 

 

박물관의 느낌이라 생각했는데, 문구점이라니 ㅎㅎ

참신한 아이디어다.

안쪽 공간 한켠에 이렇게 문구들이 전시되어있는데, 구입도 가능하게 되어있다.

 

 

[카페스토리]
50년 '재건문구사'에서 문구사의 역사를 존중하며 카페가 탄생했다.

 

그래서 박물관느낌과 문구점느낌이 났었나보다.

프랜차이즈 카페만 다니며 뭔가 신선한 눈요기를 찾는다면 한번쯤 들려볼 만한 카페다.

이색데이트를 원한다던가 이색카페를 찾는다면 !

 

 

 

음료가 나왔다!

커피와 디저트 맛도  맛있었다.

이 카페만의 시그니처 커피들이 있어, 하나씩은 다 맛보고 싶었다.

 

새로운 카페에서 맛있는 먹거리였다.

 

 

 

 

 

 

*주차가능하나 전화문의 필요!

위치 정보는 아래내용을 클릭해보세요:)

https://naver.me/xcK9dzVD

 

재건사커피 : 네이버

방문자리뷰 253 · 블로그리뷰 232

m.place.naver.com

 

 


한 줄 평: 색다른걸 원한다면 가보자!, 맛까지 있으니 더 좋네~


 

 

**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 개인적인 의견입니다.

반응형